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초보용 부정다발악사 셋팅방법 - 스킬편 -


앞에서는 아이템셋팅을 알아봤고 이번에는 그 아이템으로 스킬을 어떻게 셋팅하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글은 중수,고수가 아니라 악사를 처음접하는 분들이 셋팅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는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초보용 부정다발악사 셋팅방법 - 아이템편 -



일단 아이템편에서 설명해드리지 않은 전설보석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전설보석은 일단 원거리 캐릭터기 때문에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데미지가 상승하는 제이의 복수를 추천드려요.



반지는 집중과 자제를 끼시고 홈에다가는 갇힌자의 파멸과 결빙석을 넣어줍니다. 결빙석은 주스킬인 회피사격을 사용할때 냉기피해로 인해 적을 얼리는 효과를 가져오고 얼리게되면 패시브스킬에서 공격력증가를 또 가져오기 때문에 결빙석을 이용하게 됩니다.



스킬셋팅은 아래 캡쳐사진과 같습니다. 회피사격과 집중의 룬으로 냉기피해를 주며 다발사격으로 날려주시면 됩니다. 다발사격은 화염피해로 인식해서 화염피해증가에 데미지 증가를 보여줍니다. 전투준비는 부정셋에 핵으로 절제1당 15%의 데미지 증가를 가져오기 때문에 전투준비의 10%는 150%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사용합니다.



도약은 악사의 허약한 몸을 지켜주는 회피스킬로 거의 필수스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표시는 전염룬과 함께 표시를 걸게되면 데미지가 20%증가하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몹이 죽으면 주변몹 세마리에게 표식을 옮기기 때문에 더없이 좋은 스킬이지요. 여튼 다발사격의 데미지를 늘려 줍니다. 




몹을 조우하게 되면 표식을 날려준후 회피사격 중간에 간간히 써주고 다발사격만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회전표창을 무한으로 눌러주면 되는것이죠. 손이 좀 힘들긴한데 디아헬퍼를 이용해서 눌러주게 해도되고 꺼림직스러울땐 그냥 사용해도 됩니다. 혹시나 이해하기 힘드실 수도 있어 아래 링크하나 달아드립니다. 


좀더 깊이있게 글을 보고 싶으실때는 링크글을 참고하세요. 링크 : 부정다발 악사의 모든것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