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테라에서 인벤,가방을 늘리는 대민지원 퀘스트 공략


테라에서 인벤을 늘리는 방법은?


요즘 하고 있는 게임인데 테라라고 온라인 MMORPG게임입니다. 한동안 주춤하닥 넥슨으로 가면서 새로운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혼자보단 친구들과 하니 재미가 배가 되는것 같습니다.


보통 아이템을 보관하는 인벤토리 혹은 가방이라고 하는데 이곳을 몇칸까지는 골드를 주고 확장을 할 수 있습니다. 각도시에 인벤토리를 늘려주는 NPC가 있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한계를 2줄을 늘릴 수 있는데 1줄에 8개정도 되니 16칸가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테라에서 인벤,가방을 늘리는 대민지원 퀘스트 공략 과 채집으로 가방늘리는 방법


첫번재 방법은 대민지원 이라는 퀘스트를 통해 1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대민지원 퀘스트는 따로 공략할 것 없이 재료를 각 도시에 엔피시에게 가져다 주면 끝나는 퀘스트로 아래 설명해드릴 것입니다.



시작은 카이아도르 6시방향에 크레용이라는 인벤토리 관리인에서 시작이 됩니다. 엔피시에게 말을 걸면 대민지원이라는 퀘를 받습니다. 아래 공략은 앞으로는 거의 필요없는데 초보들을 위해 남겨봅니다. 조금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 아래부분은 필요없이 퀘스트를 해나가시면 됩니다.




마을이름은 대부분 아실 것이고 해당 마을에 촌장이나 대장등과 같은 엔피시에게 말을 걸면 대민지원이라는 퀘스트에서 필요한 광석,정수,풀? 요 세가지를 50개씩 가져오라고 합니다. 없을 경우 경매장이나 인맥을 이용해서 퀘스트를 완료해주시며 됩니다.








세가지 광물들을 모두 구해서 마을을 돌아다닌다면 얼마안되서 모두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가방을 준다는데 무러 못하겠습니까?


두번재 방법은 채집을 350까지 찍어야 합니다. 채집이 3종류가 있는데 이 모든것들을 350을 찍으면 업적이 생기면서 자동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그럼 총 104칸이었던가? 그정도로 확장이 됩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가방 16칸을 늘리며 ㄴ위에 스샷과 같이 넓은 가방을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둠이 되셔서 대민지원을 꼭 완수하길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