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초보용 부정다발악사 셋팅방법 - 아이템편 -


얼마전에 디아블로3를 시작해서 열심히 즐기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시작한 악마사냥꾼이 재밌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부터 키우는법은 아니고 딜 원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초보용 부정다발악사 셋팅방법 - 아이템편 -


일단 사냥터를 돌면서 템을 모아야 하는데 템을 마추고 어떻게 사냥하는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해요. 초보를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기 때문에 초보가 아니면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위템이 아니라 그냥 부정악사기준의 템이라서 좋지 않습니다. 이해해주시고 원리만 봐주세요.



가끔보면 다발악사를 보면 마구 다발을 뿌리는 유저들이 있는데 무한으로 다발을 쏘며 맞으면 몹이 마구 녹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다발악사인데 흉내내보면 택도없고 악마사냥꾼에 실망을 하며 접게 되어있지요. 오늘은 이것을 이겨내고자 부정다발악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템 모으는 방법은?


아이템은 모험모드로 큐브런을 하시거나 균열,대균열등 아무곳이나 사냥하시면서 셋트템을 모읍니다. 세트는 부정셋을 모으시면 됩니다. 큐브런이나 균열,대균열에서는 조각을 주는데 조각으로 상점에서 감별을 할 수 있습니다. 



카달라에게 없는 부분에 세트를 나올때까지 뽑으시면 되요. 셋트는 위에 사진에 있는것처럼 저주받은얼굴(머리),지옥걸이(발),부정한 다리판갑(다리),신성화되지않은 견갑(어깨),지옥에서 버려낸 철장(몸통),기괴한 손 보호구(손)이 있습니다.



필요한 아이템은?


부정악사에 6셋이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 만곡궁(활), 화살통은 망자의 유산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양쪽 반지는 집중,자제 반지가 필요하고요, 집중, 자제반지는 모두 세트 템입니다. 그리고 전설템인 잉걸불 갑옷이 필요하죠. 이정도 있으면 부정다발악사의 기본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에 대한 기본지식


일단 다발스킬을 사용하다보면 증오가 너무 빨리 달아서 몇번 발사할 경우 더이상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위에서 마련한 전설갑옷 잉걸불의 외투는 화염스킬 사용 시 화염주문들의 자원 30%감소가 다발스킬 사용할때 부족한 증오를 많이 줄여줍니다.



여기서 추가로 만곡궁에 있는 스킬 사용시 50% 자원감소 스킬이 있는데 이것까지 더해지면 총 현재 80%의 자원감소를 할 수 있어서 다발스킬을 평소보다 훨신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일단은 다발스킬을 마구 쓸 수는 있게 되었죠. 하지만 데미지가 몸이 녹는정도는 아닐꺼에요. 녹기위한 마무리 세상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추가로 다발을 더 많이 쓰려면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다발스킬을 자주 쏠 수는 있는데 거의 무한으로 쓰기는 힘들죠. 무한으로 쓰려면 화살통중에 끓어오르는 증오의 가시란 화살통이 있습니다. 회전표창을 사용할때 증오가 4가 생성이 되는데 표창구름?인가 룬을 쓰면 이동할때도 거의 쿨없이 마구 누를 수 있어요. 누를때마다 증오가 4씩 보충된다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대신 손가락이 힘들겠죠.. 많이 눌러야 하니까


링크 : 디아블로3 악마사냥꾼 초보용 부정다발악사 셋팅방법 - 스킬편 -


계속 표창을 누르기 힘들면 디아헬퍼를 사용해서 눌러주는 프로그램을 써도 되지만 이것이 불법이니 아닌지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이건 좀 알아보기도 하는가를 추천드립니다. 이것까지 장착이 되면 거의 무한대의 다발스킬이 가능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