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와우 빛의수호자 시작 및 아이템상점 사용방법 정리


※ 와우 사설서버는 불법이며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구축자 외 유저들도 문제가 될 수 있으며 특히 관리자가 카피 프로그램으로 수입을 얻기 위해 불법적으로 시행하여 블리자드사에서 소송 시 문제가 커질 수 있습니다. 그래도 꼭 해봐야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잠시 접속하여 와우를 느껴보시고 정식서버에서 많은 컨텐츠를 즐기며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와우 빛의수호자 서버에 아이템상점 사용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빛의수호자 서버는 많이 안정되어 있는 서버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대표서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키우기 힘들어서 그렇지 만렙을 달성한 후 부터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것이 장점입니다.


빛의수호자 서버 시작방법 및 가이드

- 사이트 바로가기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고, 이번에 아이템상점 사용방법을 적어보는 이유는 그만큼 아이템상점이 이 서버에서는 중요한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잠시 설명을 드리자면 이 서버는 서버를 재밋게 즐겼으면 후원할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 후원을 하게되면 후원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이 포인트로 원하는 아이템을 구할 수 있습니다. 




후원포인트와 마찬가지로 추천포인트가 있는데 이건 게임에서 얻거나 이밴트로 얻을수 있는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입하는데 사용합니다. 하지만 사이트를 보시면 내가 원하는템을 찾기 쉽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몇개 더 알고있는 검색방법을 정리해봅니다. 추가로 더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와우 빛의수호자 아이템검색 키워드 종류 정리



검색창에 들어가는 방법은 로그인 후 상단에 계정관리를 클릭하면 아래 아이템 스토어라고 나오는데 이곳을 클릭하면 됩니다.


검색키워드 - 스텀



커스텀으로 검색하게 되면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기술을 한번에 450으로 올려주는 아이템들을 판매합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아이템이미지를 바꿔주는 아이템과 35칸짜리 넉넉한 가방,한번에 만렙을 찍을 수 있는템등의 심각한 노가다를 줄일 수 있는 템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검색키워드 - 넛템



도넛템이 왜 도넛템인지는 모르겠지만 위에 보는바와 같이 기술에 필요한 아이템과 전문기술을 3개로 늘려주는 템등을 판매합니다. 추가로 얼음왕관성채의 마지막셋트템의 토큰인 축성징표와 서버내 딜 최고클래스로 갈 수 있는 어둠한 도끼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검색키워드 - 버지원


서버지원의 경우 만렙될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계정귀속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후원이나 추천아이템이 소모되지 않는 무료아이템이므로 처음 시작하는사람들에게 필요한 템들입니다.



검색키워드 - 이드던전명(얼음왕관성채,루비성소,십자군시험장)



레이드던전명을 검색키워드로 사용하게 되면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나열됩니다. 보통 원하는 아이템명이 생각나지 않을 때 사용하시며 ㄴ되고 위에 정렬탭을 사용하여 원하는순서대로 정렬하시면 검색하기 쉽습니다.


검색키워드 - 트아이템


세트아이템들을 묶어서 풀셋으로 만들어주는 키워드인데 티어 및 여러가지 셋트아이템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검색어 입니다. 하나씩 구입하는것 대비 저렴한것이 특징입니다.



추가로 도움이 되는 검색키워드에 대해서 노하우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를 하겠습니다. 후원이나 추천포인트 활용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추가로 초반에 도움이 필요하시면 요한계시록이나 광해로 도움요청하시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