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지옥의왕과 인간의 공존,미드 루시퍼(추천 미드)

지옥의왕과 인간의 공존,미드 루시퍼 추천 미드


어떤 드라마에 대해서 모두가 재밋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대다수가 재밋다고 느낀다면 그것이 흥행이 되고 인기드라마가 되는것이죠. 그런 드라마가 되는데 까지는 여러가지 요소를 만족시켜야 가능한데 그 요소는 효과,그래픽,주인공,정서,연기 등등.. 많은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이번 소개시켜드릴 미드 루시퍼는 그 요소들 중 여러가지를 만족시켜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드를 시청하다보면 가끔 촉이 오는 드라마들이 있습니다. '정말 재밋겠다!!!' '완전 내 드라마다!!' 라는 느낌이 옵니다. 미드 루시퍼는 제가 흥미를 느끼는 드라마중 하나입니다. 설정은 황당하지만 드라마를 보다보면 재미와 연출에 반해 빠져들게 됩니다. 오늘은 강력한 재미를 몰고온 미드 루시퍼에 대해서 포스팅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대초에 천사 루시퍼는 천국에서 쫒겨나 영원히 지옥을 다스리는 벌을 받는다. 그가 일을 쉬기로 결정할 때까진..." 이 루시퍼란 인간의 탈을 쓴 악마는 사람의 마음속에 악한 마음을 증폭시켜 자신이 원하는 말을 이끌어낼 수 있는능력이 있습니다. 사람들을 가지고 놀 수 있으며 불사신입니다. 착실한 경찰에 마음을 움직여 뇌물을 받게 끌어낼 수도 있고 총을 맞아도 데미지가 없습니다.



인간세상에서 클럽을 운영하는 사장으로 나오며 인간들과 어우러져 아니 인간처럼 살고 있습니다. 루시퍼 주변에도 몇몇 악마들을 데리고 있는것 같은데 아직 정보는 없습니다. 지하세계로 돌아오라고 꼬시는 악마도 찾아오나 본인은 지옥에 왕을 그만뒀다는 식의 멘트로 항상 대화를 자르곤 합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친분이 있는 여배우와 이야기를 하던중 여배우가 어떤 음모에 의해 살해되고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형사역의 여주인공과 함께 사건을 풀어나가면서 이야기는 전개됩니다. 루시퍼는 본인에 능력을 숨기지도 않고 자신을 불사진이라 부르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건 본인에 능력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보통 드라마에서는 주인공이 특별한 능력을 감춰 사람들이 없는곳에서만 발휘하는 그런 분위기지만 이 지옥의왕은 전혀 그럴생각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주인공이 선한사람도 아니고 설정자체를 악마, 그 악마중에서도 지옥을 다스리는 왕인 루시퍼라니 앞으로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전에도 말한적이 있지만 미국 드라마들은 파일럿편을 거의 영화급으로 만들고 흥행이 잘 되는걸봐서 후속편을 만드는 경우가 여럿 있습니다. 1편만 보고는 속으면 안되지만 필자에게 기대감을 팍팍 심어준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여주인공은 로렌저먼(Lauren German)이 형사역으로 강인한 인상을 심어주며 클로이라는 여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그리고 루시퍼역의 톰앨리스(Tom Ellis)가 주인공으로 열연합니다. 톰앨리스는 영국사람으로 영화 러시에 등장하기도 했었죠.


걱정되는건 FOX에서 방영하는데 방영예정일이 2015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2016년도 초에 드라마 방영을 할 예정인데요 그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미드는 이놈에 파일럿편이 기다림에 지치게 만드는 경우가 많아서 또 기다리다 지치는 드라마가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드라마 중간중간에 지옥에서 악마가 루시퍼를 만나러 오는데 시간에 흐름이 느려지는 효과를 주며 날개를 달고 나타나곤 합니다. 이때 날개나 움직임의 그래픽이 얼마전에 시청했던 미드 메신저스 같이 허접하지 않습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간만에 찾아온 드라마 루시퍼는 앞으로 많은 기다림을 주며 여러명의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고통을 주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김수현이 나왔던 드라마의 지옥편!!,미드 루시퍼 강하게 추천한방 찍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루시퍼 감상점수 10점 중 8.5점 (흥미를 끌기에 충분합니다.)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Tom Ellis
Lauren German
Lauren Ger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