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타임스퀘어의 나체의 여자 미드 블라인드 스팟

타임스퀘어의 나체의 여자 미드 블라인드 스팟

Choi's Family Story Blog


이번에는 블라인드 스팟이라는 미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1편만 파일럿편으로 나왔는데 제대로 방영되는 시기는 2015년 9월쯤이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신선하다고나 할까요? 이 드라마에 시작은 이렇습니다.



뉴욕에 타임스퀘어 거리 우리나라 강남바닥같이 엄청난 인파가 지나다니는 거리에서 시작이 되고 큰 가방 하나가 바닥에 놓여있는데 사람들은 아랑곳 하지 않고 모두 본인에 갈길들을 갑니다. 이번편은 파일럿 편으로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지나가던 한 경관이 가방에 주인이 있는지 주변에 소리쳐 물어보고 가방에 다가가는데 FBI에 알리란 태그가 가방에 붙혀있는것을 보고 폭탄제거반을 부르게 되죠. 모두 철수시킨거리에서 폭탄제거반이오고 방사능테스트 후 가방을 열려고 하는데 미모의 여자가 지퍼를 열고 서서히 나오게되고 나체의 여자는 그거리에서 체포됩니다. 미드는 노출이 과한데 블라인드 스팟은 교묘하게 부분을 가려주며 여인의 아름다운 선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는것 같습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이 여인은 온몸에 문신을 하고 누군가에게 문신을 당했는지 온몸을 아파하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모든 기억을 잃은듯이 본인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고 기억상실증에 빠진냥 괴로워 합니다. 특히 등에있는 문신 남자주인공의 이름.. 이 이름의 주인공이 FBI요원이며 이 요원에서 부터 이야기를 풀어가며 여자의 기억을 찾아갑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이여자의 이력을 찾게 되는데 모든게 비밀.. 단지 하나의 정보는 살인 정도 밖에 없습니다. 이장면을 봤을때 우리나라 영화인 아저씨가 왜 생각나는지 무엇인가 특별한 전투능력이 있는 느낌을 줍니다. 전투씬을 만들어 액션을 보이는데 자신도 모르게 방어하거나 공격하는등에 액션을 취하고 사격실력도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며 누군지 궁금증을 자아내는데 까지가 1편인 파일럿 편입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시작부터 여주인공이 몸매를 드러내며 남자들에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며 앞으로 어떤 액션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제가 예상하기에는 중간중간에 보여지는 약간의 옛 기억들로 나오는 인간병기로써의 훈련모습정도 참고할 수 있는데 아마도 잘 훈련된 암살자가 아닌가 예상해봅니다. 이여인의 운명은 앞으로 어떻게 될런지 앞으로 어떤 내용들을 가지고 2편부터 전개할지는 궁금한 부분입니다. 첫장면부터 파격적인 미드 블라인드 스팟을 한번 만나보시죠.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블라인드 스팟 감상점수 10점 중 7.0점 (일단 몸매가 점수에 반!)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