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안나프릴의 군사음모 이야기 미드 아메리칸 오디세이

안나프릴의 군사음모 이야기 미드 아메리칸 오디세이

Choi's Family Story Blog


이번에 소개해드릴 미국드라마는 멋진 여배우인 안나프릴의 열연이 돋보이는 아메리칸 오디세이라는 드라마 입니다. 아메리칸 오딧세이가 맞는지 오디세이가 맞는지는 헷갈리는데 블로그를 뒤져보니 아메리칸 오디세이가 더 많은것으로 볼때 오디세이로 많이 사용하나봅니다. 뭐 이런 쓸때없는 사설은 치우고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번 미드는 밀리터리 스러운? 드라마 입니다.


아메리칸 오디세이는 일단 시즌은 종영한 상태며 2시즌은 아마도 나오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여러가지 추측이 있으나 아마도 여러나라를 돌아다니며 촬영하는데 촬영비의 문제가 크지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아메리칸 오디세이에 나오는 총격신이나 전투신도 나쁘지 않고 전체적인 구성으로 볼때 느낌이 괜찮습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하지만 2시즌이 캔슬되었다고 하니 약간에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직 저도 시즌1 모든편을 시청한것이 아니라서 뭐라고 말씀드리긴 못하지만 처음느낌은 괜찮습니다. 대부분에 미드는 1편을 잘만들기 때문에 아마도 그 부분에 낚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면 좀 난해한 드라마라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이해력으로는 한번에 모든것을 이해하기는 힘들었고 겨우겨우 스토리를 쫒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주요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안나프릴이 연기하는 오델이라는 여성군인이 특수부대에서 작전을 수행하는데 알카에다 수장을 살해하는 큰 수훈을 세웁니다. 그리고 그녀가 군사기밀을 손에 넣고 몰래 카피를 해두는데 철수하라는 명령을 받고 철수하던 중에 무인기의 폭격을 받은 그후 오셀라부대에게 확인사살까지 당하게 됩니다. 무인기 폭격전에 소변을 보러간 여주인공은 살고 나머지는 모두 살해되는데 이후 아프리카 사람들이 와서 오델을 데려갑니다.


군사기밀 중에 엄청난 금액이 미국에 기업에 송금된 사실을 알게되고 카피하면서 스토리는 퍼져나갑니다. 어떻게 보면 주인공이 세명정도 되는데 오델로와 전 검사 그리고 전쟁평화운동을 펼치는 청년 이렇게 세명에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 전개는 왜 미국기업에 송금이 되는지 그리고 군사음모 세력이 이 세명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방해공작을 하는지가 이 드라마의 포인트로 보입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아프리카,중동,미국 세나라를 걸쳐 촬영되는 큰 스케일과 스펙타클한 전투장면이 감상포인트이며 그레이아나토미의 제작진이 참여해 효과적인 연출장면을 선사해줍니다. 스카이드라마 관계자의 이야기를 빌어보면 '적과 전투하는 여성군인의 오델이 어머니 그리고 아내로서의 역경을 이기는과정을 통해 스릴러와 액션,휴머니즘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라고 하더군요.


Choi's Family Story Blog


특수부대 유일한 여성군인인 안나프릴(오델)이 의문의 납치를 당하며 어떻게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지 아니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킵니다. 밀리터리와 스릴러,음모론 이야기등을 좋아하는분들에게 추천해드릴만한 드라마 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아메리칸 오디세이 감상점수 10점 중 6.5점 (전투씬,음모의 궁금증이 볼거리.)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