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HBO)살인사건에 휘말린 이야기 미드 더 나이트오브(The Night Of) 리뷰


이번 드라마는 미드 더 나이트 오브라는 드라마로 우리의 믿고보는 HBO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다. 일단 HBO는 소재가 별루인 드라마도 어느정도 볼만한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그런 능력이 있다. 모두 다 그런건 아니지만 드라마를 선별하는 담당의 능력이 대단한듯 싶다. 



미드 더 나이트오브(The Night Of) 리뷰


더 나이트오브라는 드라마는 파키스탄계의 무슬림인 가정에서 착실하게 커온 나즈라는 이십대 청년이 친구들과 파티를 간다며 아버지의 택시를 몰고나온다. 택시를 몰고 나왔지만 영업중으로 오해하고 승차한 미모의 아가씨에 끌려 밤을 같이 보내게 되지만 일어나보니 칼로 난자당한 그녀의 모습뿐이고 당황한 나머지 그 칼을 들고 나와 경찰에게 잡혀 거의 확실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노련한 형사 박스에게 제대로 걸린 그가 어떻게 이 함정에서 빠져나오는가가 드라마에 포인트다. 빠져나올지 진짜 본인이 살인을 저지른지는 아직 모른다. 예전에 BBC에서 방영한 크리미널저스티스의 리메이크작으로 존 터투로와 리즈아메드가 주연을 맡았다. 



변호사로 나오는 배우가 있는데, 트랜스포머에서 요원으로 나왔던 아저씨가 나와서 반가웠다. 스토리도 그렇지만 그 스토리를 받쳐주는 배경음악과 화면구성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드라마에 집중하게 만드는것이 맘에 든다. 그것이 HBO에 힘이 아닌가 싶다.



미드 더 나이트오브의 기대감


주인공 나즈를 최댄기간에 감옥에 보낼수 있다는 확신을 가진 형사와 그를 변호하는 변호사그리고 진짜 그날밤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갈수록 궁금해진다. 특별히 스타배우도 나오지 않지만 이 구성만으로도 흥미를 가지고 시청하기에 충분하다 생각한다. 시즌은 8편으로 종료되며 현재(2016-09월) 5편까지 나와있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