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RC몬스터트럭 트랙사스 라트랙스 테톤, 입문,초보용 RC카 소개(Latrax Teton)


얼마전에 3살자리 아들 핑계를 대고 구입한 RC몬스터 트럭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입문용 RC카이고 3살배기 아들한테는 어울리지 않는 고급형 무선조종 자동차 입니다. 



처음에 들어있는 모터는 포함되어 있는 배터리로 15분 정도 주행이 가능한데 약 10분정도 돌리고 휴식을 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새로나오는 추가배터리를 구입하면 20~30분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구입하실때 참고해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RC몬스터트럭 트랙사스 라트랙스 테톤, 입문,초보용 RC카 소개



테톤은 2.4기가 무선 시스템으로 어떤 날씨에도 드라이브가 가능한 생활방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친 오프로드 몬스터 트럭의 재미와 성능을 느낄 수 있는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테톤은 언제 어디서나 무선조종의 재미를 빠르고 다재다능한 오프로더 3륜구동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1/18 스케일로 상급의 RC몬스터보다는 작은 스케일이지만 단단하고 짜임새 있는 내구성은 잘 구입했다는 생각을 가지도록 해줍니다. 



울퉁불퉁한 지형을 쉽게 지나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으며 낙폭이 큰곳에서 떨어져도 부드럽게 착지하고 바위지형을 지날때 서스펜션 동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트레일 강도는 검증된 샤프트 드라이브,디프렌셜의 메탈링과 피니언,그리고 부드럽고 내구성있는 볼 베어링으로 보장된다고 합니다.



4륜구동 오프로드 다목적인 테톤은 산악지형에서 기대이상의 성능을 보여둡니다. 증가된 지상고와 공격적인력의 단순하고 효율적인 샤프트 구동방식의 큰 타이어,진정한 4륜 독립 서스펜션은 매끄러운 보도에서 개울의 자갈밭등 여러가지 지형에서 타티어를 세워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테톤 모델은 방수가 된다고 되어있는데 본체를 열어보면 솔직히 물에 넣고싶지는 않습니다. 잘될지도 의문이기도 해요. 배선들이 보이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데칼작업된 바디와 쉬운 설명서로 완제품으로 조립되어있고 트랙사스 파워셀 알카라인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어서 강력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20만원대 초반으로 구성되어 있고 판매처마다 이래저래 이밴트등으로 추가구성품을 주는 형태입니다. 최대한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면 되고 신형테톤인지 구형테톤인지 비교하셔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라트렉스 테톤의 핵심 특징은?


수상경력의 성능과 트렉사스의 강력한 지원속에 제조되었고 뛰어난 오프로드의 다목적성과 그립을 위한 4륜구동이 특징입니다. 공격적인 가속과 흥미진진한 속도를 위한 강력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고 그를 뒷받침해주는 배터리팩과  AC충전기가 있습니다.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독립서스펜션과 부드러우 오일충전쇽은 서스펜션 동작을 감쇠합니다. 전후면 기어 차동장치와 메탈링,피이언기어 구성, 마감도 고급스럴운 재질의 튼튼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어른들의 장난감인 라트렉스 테톤 모델은 저가의 RC모델들과는 아주 차별화된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릴때 좋은 RC카를 가져본적이 없었기에 그렇게 느낄수도 있겠지만 확실한 마감재질과 튼튼한 구조가 전문RC카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한번 도전해보실래요? 성능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