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게이밍 마우스 맥스틸(MAXTILL)의 TRON G60 사용기


게이밍용 마우스를 찾아볼까?


마우스 클릭이 잘 안되는 바람에 이번에 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하루종일 고르고 또 고르던 중 게이밍용 마우스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마우스 제조사는 맥스틸이라는 회사로 솔직히 잘 모르는 회사인데 알아보면서 어느정도 이 분야에 인지도가 있는 회사라는것 정도 알게되었네요. 마우스는 게이밍용 마우스이고 DPI가 4000이고 디자인면에서나 성능면에서 단연코 일반 마우스들을 우월하게 상회하는 그런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의 TRON G60 사용기


보통 마우스는 저렴한제품으로 이용을 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이번에 고급제품으로 구입하려고 마음먹고 구입했습니다. 이번에 맥스틸 제품을 선택한 기준은 위에서 말했듯이 다른 제품들 보다 확실히 높은 DPI와 버튼으로 DPI를 조정할 수 있었고 디자인 그리고 그립감을 생각해서 이번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TRON G60의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


개인적인 의견이니 본인의 취향과 잘 맞춰서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하는 특징은 성능과 디자인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2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다른 마우스 제조사들의 가격보다 저렴한것이 첫번째 특징입니다.



두번째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해상도를 4천까지 조절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마우스 휠버튼 뒷부분에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4단계의 DPI에 변화를 줄 수 있어 본인에 맞는 스피드와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디자인에 있습니다. 디자인이 위에서 보시다시피 약간 미래지향적인 느낌으로 손으로 잡았을때 그립감이 괜지 좋지 않을까 했습니다. 지금 한 2개월 정도 사용중인데 솔직히 그립감은 아주 좋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래도 둥그렇지 않으니 아주 좋지는 않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적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번째 특징으로는 오른쪽에 버튼이 두개 있는데 익스플로러의 경우 앞으로,뒤로 버튼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할때 버튼을 지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사진에 잘나와있네요 LED조명이 7가지가 있어 화려한 효과연출이 가능하며 DPI의 4단계 조정 한번 누를대마다 색갈이 변하여 500-1000-1500-2000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선도 신발끈 선처럼 되어있어 선이 꼬이는일이 없어서 편한점도 있습니다. 딱히 드라이버는 깔아서 사용하지 않았고 2개월가량 게임하면서 사용했는데 상당히 만족감이 있습니다. 디피아이를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 마우스 속도에 신경을 끄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만약에 다음에 마우스를 구입한다고 하면 맥스틸사 제품을 한번더 이용해보고 싶고 대신 미래디자인이 아닌 평범한 G10같은 모델을 구입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