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저렴하고 가격대비 음질좋은 스컬캔디 이어폰 리뷰


이번에 이어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러가지 목적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필요했던 주된 목적은 괜찮은 이어폰이 있기는 한데 와이셔츠 카라 부분과 이어폰의 마이크 부분이 걸려서 불편했던점이 첫번째고 두번째로는 방법이 없는 꼬이는선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약간의 감각이 있는 악세사리 용도로도 괜찮았으면 했습니다. 이런 목적들을 달성하고자 인터넷을 뒤지던 차에 스컬캔디라는 메이커를 알게 되었고 카카오쇼핑부분에 빅딜 이라는 곳에서 1+1행사를 하길래 저렴한 가격으로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스컬캔디 메이커는 여기저기 판매처에서도 판매 하지만 이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익히 봐왔던 메이커입니다. 스컬캔디 이어폰의 특징은 특이한 디자인에 있어요. 마크를 해골모양으로 독특하고 사진을 보시다시피 이어폰의 색갈도 독특합니다. 귀안에 들어가는 고무의 색갈도 평범하지 않죠?



스컬캔디의 다른 특징중 하나는 수분과 땀에 강한 재질과 뛰어난 내구성을 들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가볍고 튼튼한 재질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수분과 땀에 강한 재질은 운동이나 활동시,쉽게 고장나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스컬캔디 이어폰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이 되고 A/S는 용산에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착용해보면 개인적으로 20만원 조금 안되는 젠하이저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음질은 아주 뛰어나다고 생각되지는 않으나 싸구려 이어폰들보다는 훨신 좋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자신이 막귀라고 생각하시면 들으면 만족할정도로 예상할 수 있겠네요. 



몇일 들어보니 내구성은 정말 좋은것 같고 색상도 독특해서 참 맘에 듭니다. 음질은 나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분들도 혹시나 1+1행사나 특가행사가 있는지 꼭 확인해보시고 기회가 되시면 스컬캔디를 한번 접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 스컬캔디 이어폰은 약 4개월 사용 후 한쪽에서 잘 안들리는 현상이 있어서 폐기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20161109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