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 구입기


이사를 하다보니 이것저것 많이 구입하게 되서 리뷰글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요즘에 이수가 되고있는 아너스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물걸레청소기라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청소가 되지 않고 제품들마다 허접하다 라는 것이 제가 가지고 있는 고정관념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괜찮은 외산 물걸레 청소기를 보았는데 정말 좋았지만 가격이 100만원에 근접하는 처어소기라서 꿈만꾸고 있었더랬죠.  



그 제품이 아마도 필립스에 아쿠아트리오라는 제품이었던것 같아요. 아래부분에서는 물걸레가 돌면서 물을 가져가서 닦아주고 더러운물은 따로 모아서 처어소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었던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하여튼 그제품을 제외하고 물걸레청소기는 제기능을 못한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그것이 어느정도 해소된 청소기가 바로 아너스의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 입니다. 



필립스 청소기 처럼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고 더러운물을 빼주고 하지는 않지만 걸래만 빨아서 걸어주면 뱅글뱅글 돌면서 바닥을 닦아줍니다. 어느정도 눌러서 닦아야 닦이는게 물걸래닦는법에 기본이죠. 이 청소기가 앞부분이 무겁고 도는 부분에 마찰을 주어 닦는원리인데 약간 힘을 주어 눌러서 닦아주면 어느정도 효과를 발휘합니다. 


구입하면 처음에 위에 보이는 선을 연결해줘야해요


작동하지 않으면 안움직일 정도로 걸래와 바닥이 마찰이 있고 전원을 켜면 걸래두개가 돌면서 아이들도 밀고다닐 수 있을 정도로 청소하기가 편해집니다. 이곳에서 선전하는 기능을 보면 1분에 250회를 돌면서 청소를하고 46센티의 길이의 청소기가 넓기때문에 손이 닿는 횟수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헤드가 낮아서 구석구석까지 들어가 낮은곳도 청소할 수 있다는 장점을 어필합니다.  직접해본결과 걸래빠는건 맘에 안들지만 뱅글뱅글돌면서 청소하는것이 생각보다 꽤 재미가 있습니다. 청소기도 튼튼한것이 재질도 괜찮게 보입니다. 



알아보면서 청소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구요 이것이 청소의 효가가 있는 증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다음버전은 어떤것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생각보다 괜찮았던 듀얼회전 물걸레청소기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광고보면 정말 장난아니네요 살수밖에 없는 홈쇼핑광고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