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젊은 모습으로 강하게 다시 태어난 미드 세컨드 찬스(Second Chance)


젊은 모습으로 강하게 다시 태어난 미드 세컨드 찬스(Second Chance)


이번에 소개해드릴 미국 드라마는 세컨드 찬스(Second Chance) 입니다. 일단 FOX사에서 방영을 하며 2016년 들어와 첫선을 보인 신규드라마 입니다. 금요일 황금시간대 방영을 하는것으로 보아 야심찬 작품이 아닐까 기대해봅니다. 


출연으로는 로버트 카진스키,아디어 켈리언,딜샤드 바드사리아,시애라 브라보 등등 등장하지만 개인적으로 아무도 모릅니다. 죄다 생판 처음보는 배우들이라 기대안하고 보고 있지만 "꽤 괜찮네?" 라는 생각으로 시청하고 있답니다.


미드 세컨드 찬스(Second Chance)의 배경


일단 미드 세컨드 찬스의 간단한 배경은 이렇습니다. 어떤 칠십대 노인이 등장하고 FBI현역인 아들이 이것저것 캐물으며 술도 버리고 까칠하게 아버지를 대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 칠십대 노인은 지미라고 불리는데 예전에 보안관이었다가 불명예 제대를 하게되는데.. 




아들은 아버지를 창피하게 여기고 있는 분위기이고 침입자들에 의해 지미는 다리에서 떨어지게 되며 사건은 자살로 마무리 됩니다. 하지만 세계적인 SNS회사의 CEO인 메리에 의해 되살아나게 되는데 이 메리는 오토와 쌍둥이로 나오며 둘다 어릴때부터 천재라는 배경을 가지고 있어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이들이 10억의 가입자가 있는 SNS를 만들고 회사를 키우지만 메리는 암에 걸리고 맙니다. 쌍둥이 동생인 오토는 항상 숨어서 일을하고 아이디어를 내며 회사를 운영하지만 항상 숨어있는 자폐 같은? 남들앞에 서지 못하는 그런 인물로 나옵니다. 병이 어떤병인지는 잘 모르지만 쌍둥이 누나인 메리를 항상 의지하며 숨어지내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메리를 위해 계속 인간에 몸에 생명의 기운을 불어넣는 연구를 계속하지만 아직 임상시험은 안한상태에서 다리위에서 자살한것으로 나오는 지미에 몸에서 딱맞는 유전자? 정보를 알게되고 지미에 몸에 생명을 불어넣기로 합니다. 세달에 걸쳐 살리게 되고 이야기는 시작이 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한층 젊어지고 엄청나게 강해진 몸뚱이로 세상을 누비게 되고 아들앞에 서게되며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지미는 젊은 몸이지만 암에 걸린 메리에게 12시간에 한번 수혈? 같은 것을 해야됩니다. 아니면 메리는 빨리 죽게되기 때문인데요 이런 배경을 가지고 시작되는 드라마 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대충 들어봐도 재밋을 것 같지 않나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흥미로운 구석들은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약간 말도 안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가 세상에 들어와 보통사람처럼 살아가는 그런 내용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아주 강한 히어로는 아니지만 남들보다 조금 뛰어난 그런 이야기를 좋아하는 편이라 세컨드 찬스는 괜찮게 보고 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


혹시나 새로운 미드를 찾고 저와 성향이 비슷한 분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드라마로 할아버지에서 젊은 강한 몸을 가진인물로 변화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이 흥미로운 부분이 많습니다. 앞으로 조금더 기대해보며 미드 세컨드 찬스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세컨드 찬스 감상점수 10점 중 7.8점 (메리땜에 봅니다!)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