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우주,행성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SF드라마 미드 디 익스팬스(The Expanse) 소개


우주,행성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SF드라마 미드 디 익스팬스(The Expanse) 소개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익스팬스라는 드라마 입니다. SYFY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로 2015년 12월 중순부터 방영을 시작해서 예정일자는 2016년 2월초까지 방영예정 드라마 입니다. 


이 드라마는 미래에 이야기를 담고 있고 미래에 지구와 화성에 사람들이 살고있다는 설정으로 물과 공기가 상당히 귀한것으로 나옵니다. 지구의 유엔과 화성간에 마찰이 있으며 서로간에 중간행성에서 물자를 조달하여 생활한다는 설정입니다. 





이런가운데 주인공일행은 갑자기 습격을 당하게 되고 그 습격에 대한 음모를 풀어나갑니다.  우주의 주인공 일행과 행성에 행방불명된 여자를 찾아가는 형사의 이야기로 2가지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행성간에 음모는 생각보다 상당히 큰 사건으로 비춰지며 이 사건에 대한 희생양들도 계속 나오게 되어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미드 디 익스팬스(The Expanse)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데 처음 접한 느낌은 '꽤 괜찮다' 입니다. 드라마 같지 않은 화면구성과 어색하지 않은 우주선은 나쁘지않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건 아니지만 어색하지 않은 정도이고 배우들도 연기를 잘합니다. 



예전에 즐겨보던 행크의 이야기인 로열페인스의 행크동생이 출연해 반갑기도 했는데 아쉽게도 금새 안좋은일을 당하더군요. 로열페인스에서는 꽤 열연했는데 아쉽습니다.



일행의 주인공은 짐홀든이란 역할로 스티븐 스트레잇역이며 형사 조밀러 역할에 토마스제인이 맡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토마스제인은 어디서 많이 본듯한 배우인데 인상에 남은배우는 아닌것 같네요. 짐홀든은 초면이구요.


이리저리 떠돌며 중요한 단서가 되는 일행들과 행성에서의 의문의 수사를 하는 형사의 이야기로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는 좀더 지켜봐야될 것 같습니다.  SYFY가 야심차게 제작한 미드 익스팬스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이후에 리뷰를 또 올리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디 익스팬스 감상점수 10점 중 6.2점 (우주에서 벌어지는 음모가..)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