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운용편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운용편 - 


이번에 세번째로 전에는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에 대한 스킬과 아이템을 알아봤습니다. 이제 이 아이템과 스킬로 어떻게 운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악몽의 유산을 이용하는데 고대가 많을수록 강력해지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아야 포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5% 추천합니다.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아이템 셋팅편 -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스킬 셋팅편 -


캐릭의 운용은 군마질주를 이용해서 달리다가 이정도며 ㄴ잡아야 되겠다 하는 부분에 멈추고 약간에 위협이 된다면 무조건 눈부신 방패를 뿌려줍니다. 그럼 3~4초정도 시간을 벌면서 있다가 군마질주로 비비기를 시도합니다. 



그러면 물리저항이 돌아오는 타임이 되는데 물리저항은 번개저항 다음에 있습니다. 번개저항의 80% 쿨타임 시점이 지났을때 포격을 눌러주시고 철갑피부를 눌러 시동을 겁니다. 



그리고 눈부신 방패를 신의뜻으로 했을때는 눈부신 방패를 뿌리고 군마로 비비기를 하면 되고 불확신일 경우에는 돌고난 후에 눈발을 사용하고 시간을 버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힘들지만 익혀지면 쉽습니다. 저도 같은 장비로 60에서 빌빌댔는데 장비교체 엇이 컨트롤을 익히면서 68까지 되더군요. 그정도로 악몽포격은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동영상을 첨부하니 참고하시고 될때까지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