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초보를 위한 디아블로3 불멸셋 선조바바,선조야만 셋팅방법


초보를 위한 디아블로3 선조바바,선조야만 셋팅방법


이번에는 야만용사 중 가장 강력한데미지를 가지고 있는 선조야만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초보를 위한 글이니 다른 분들은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킬은 위에 스크린샷과 같이 똑같이 찍을 필요는 없지만 대부분 이렇습니다. 선조는 한번 소환하면 끝까지 같이하기 때문에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맹렬한 돌진은 집중,자제의 효과를 보기 위해 사용하며 보석의 효과를 내기 위해서도 사용합니다. 





전장의 함성과 전투격노 그리고 광전사의 진노는 항상 무한으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아이템에 커서를 대고 컨트롤을 누르면 아이템 주요속성에 힘등의 속성이 얼마나 붙을 수 있는지 한계치가 나오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셋트효과의 가장 중요한 효과는 6셋트의 광전사의 진노와 선조의 귀환이 모두 사용할때 공격력이 250% 증가입니다. 선조와 광전사는 무조껀 활성화시켜두시면 됩니다. 보석은 힘으로 도배해주시면 데미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석은 집중,자제에 같힌자 태극 그리고 목걸이네 아래 스크린샷과 같이 증통제를 사용해주시면 되구요, 목걸이는 지옥불 목걸이를 사용해 패시브스킬을 하나 더 쓰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같은 경우 불카토스의 은총을 사용해 쿨타임을 줄이는 스킬을 사용하는데 대균열 50이상가면 그때부터는 공격력도 중요하지만 방어력이나 저항도 중요하기 때문에 적절하게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Choi's Family Story

손목은 고정으로 최초의 인간 손목 방어구를 사용해주시면 되는데 공격속도는 고정인데 공격력이 랜덤이라서 높은수치의 템을 사용하시면 데미지에 도움이 됩니다.


Choi's Family Story

가장 중요한 무기인데요 저는 심판의 망치를 줍지 못해서 데미지 높은 무기를 하나 만들어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나쁘지 않아요, 선조의 망치가 아니라도 데미지가 높으니 선조망치의 데미지가 정말 많이 뜨더군요 못구하시면 뎀지 높은것으로 하나 띄워서 사용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

선조의 망치가 없기 때문에 패시브스킬을 심판의 망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저스킬이 있어야 무한 망치질이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이제 강력한 캐릭인 선조야만을 사용할 준비가 되셨는지요? 똑같이 따라하시기 보다는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본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스킬과 아이템을 갖춰보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