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스킬 셋팅편-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스킬 셋팅편-


지난글에서는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의 아이템 셋팅편을 알아봤고 이번에는 스킬셋팅을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아이템 셋팅편 -

링크 : 디아3 악몽포격 성전사 - 운용편 -


전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악몽포격의 핵심은 원소의 회동과 고대아이템을 이용한 데미지증가와 방어력 증가입니다. 반지의 악몽셋을 이용하는것이 핵심입니다. 그리고 원소의 회동 돌아오는 타임에 맞춰 극딜을 넣는것입니다.




스킬셋팅은 아래와 같이 하는게 일반적인 경우 입니다. 개인에 맞춰서 약간의 벼화를 주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SHIFT-L을 눌러 성전사 상위 랭커들의 프로필을 확인하시면서 셋팅을 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지속기술은 네가지 활용하고 한가지는 지옥불목걸이에서 전투사령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열성이 있어야 대기시간 15% 단축이 되고 불사가 있어야 죽어도 죽지 않고 호화찬란이 힘을 늘려주며 강철의 가시가 가시를 강하게 해줍니다. 전투사령관까지 다섯개중에서 하나 뺀다고 하면 강철의 가시정도가 되겠네요.


희망의 율법을 사용하는사람들도 많지만 율법대신에 신성화를 사용하는사람도 꽤 많습니다. 개인성향에 맞춰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눈부신 방패스킬은 불화신도 좋지만 신의뜻을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신의뜻을 사용해 딜을 올리는데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고 불확신은 최대한 시간을 벌어보고자 할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공격하느냐 방어하느냐에 따라서 이것또한 개인성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균열 60대 도전하시는 분들은 위에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