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아블로3 야만용사 소용돌이,황야야만,휠바바(초보참고용) - 스킬편 -

 

디아블로3 야만용사 소용,황야,휠바바(초보참고용) - 스킬편 -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아블로의 캐릭은 가장 인기가 있는 캐릭이라고 해도 무방한 바바리안 한국명 야만용사 입니다. 일단 이 글은 하드코어 유저가 아닌 라이트유저 입장에서 작성했고 초보를 위한 글로 읽어주셨으며 합니다. 필자가 고수가 아니기 때문이죠. 참고만 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소용돌이 야만용사의 데미지 원리는?

 

디아블로3는 어느캐릭이나 거의 마찬가지 입니다. 특정기술로는 고행5이상 가기 힘이듭니다. 셋트효과를 활용하고 부수적인 아이템으로 스킬을 추가해 데미지를 뻥튀기 시켜야 고행8 정도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아이템의 튜닝과 보석효과 그리고 고대시리즈의 장착으로 고행10이상 갈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야만용사는 예전에 휠바바로 불리던 소용돌이 야만용사입니다. 무한 소용돌이를 돌며 적들을 녹이는데 가끔 파티를 하다보면 순간 훅훅 지나가며 소용돌이로 녹이는 야만용사들을 보셨을겁니다. 스피드한것이 매력있고 강하고 재밋다고 말씀드립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소용돌이야만은 황야와 불멸셋을 섞어 안정성과 데미지부분에서 한 수 높은 위치를 점할 수 있는 야만전사 입니다. 황야5셋+불멸3셋을 셋팅하고 왕실반지로인해 황야6셋,불멸4셋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불멸셋이 추가되면서 선조의 귀환을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광전사의 쿨타임을 자원을 사용할대마다 3초씩 줄일 수 있어 쌍수불카의 장점을 어느정도 챙길 수 있습니다. 선조의 귀환으로 데미지를 나눠받을 수도 있어서 목숨을 부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카나이의 셋팅은 왕실권위의 반지정도이고 나머지는 이래저래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은장도와 달리기 25%빨라지는 벨트를 착용했는데요 은장도는 20%이하의 적들을 얼려버리는능력을 가지고 있어 죽을 확률을 줄여주더군요.

 

소용돌이 야만용사의 운영방법은?

 

황야,불멸 야만용사는 일단 선조를 소환하고 시작이 됩니다. 선조는 한번 소환하면 캐릭터가 죽을 때까지 유지되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불카토스의 은총으로 무한으로 변신을 하면서 외침과 전투격노를 항시 유지해줍니다.

 

 

그리고 적이 보이면 밍렬한 돌진으로 돌진하면서 집중,자제의 효과가 뜨면서 손목아이템인 팔씨름의 추가데미지 효과를 봅니다. 그리고 계속 돌면서 보석효과들을 보게됩니다. 상위로 갈 수록 데미지를 많이 받기 때문에 선조들과 반반씩 데미지를 나눠받는 스킬을 쓰셔도 됩니다.

 

 

자 어느정도 스킬운용에 이해가 가시는지요? 일단 이런 아이템들이 없다면 낮은 고행난이도를 돌면서 아이템을 하나씩 마추시길 바래요. 혹시나 아는친구에게 버스를 태워달라고 하면 엄청난게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