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타 원순철 런처(wlauncher)를 이용한 맵핵방지 방법


스타 원순철 런처를 이용한 맵핵방지 방법


오래된 게임이죠?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인데요. 맵핵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란 게임은 정정당당하게 해야하는 게임이지만 상대편 몰래 맵핵을 이용하여 훤히 맵을 들여다 보는 그런 꼼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들이 여러명이서 많이 개발했기 때문에 같이 쓰는게 방법인 시점이 왔습니다.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들을 방지하고자 원순철 런처라는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는데 모르는 분들이 적지 않은것 같습니다. 오늘은 원순철 런처 다운부터 설치까지 간단하게 포스팅해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무료이며 게임대회에서도 사용할 정도로 인지도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타에서는 원순철씨에게 감사해야될 것 같습니다. 일단 스타 원순철 런처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사이트는 http://wlauncher.com/ 입니다.



다운받으시고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실행을 누르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뜨는데 스타 원순철 런처를 모방하는 가짜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메세지는 그것을 확인하는 메세지 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한 것을 확인하시고 예를 선택하게 되면 원순철런처와 제휴프로그램 설치하는 부분이 아래와 같이 팝업됩니다.




제휴프로그램은 아시겠지만 프로그램 개발한 사람에게 금전적으로 지원을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대신 프로그램을 깔아야 하는 부담이 있지요. 대부분 제휴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설치하시면 되겠네요.




설치후 실행하면 위에 화면이 실행되는데 네번째탭에 설정을 누르고 스타크래프트가 설치된 폴더를 지정해주시고 소유자와 시디키를 넣어줍니다. 기타란은 필요하신분들은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당히 쉽죠? 그리고 스타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원순철 런처가 실행되며 맵핵과 기타등등 핵프로그램들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정정당당하게 즐겜하시길~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