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로맨틱코미디 미드 맨하탄 러브 스토리


이번에 포스팅할 드라마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맨하탄러브스토리라는 드라마입니다. 맨하탄 러브스토리는 이미 1시즌은 종료되었고 2시즌은 예정이 없는 드라마입니다. 시즌2의 미래가 보이지 않지만 풋풋한 사랑이야기인 로맨틱 코미디가 보고파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말한마디에 삐지고 톨아지고 그러다가도 다시 다가서는 서로의 사랑 그리고 갈등 이야기를 주로 다루며 로맨틱코미디 답게 잔잔하고 이쁜 사랑이야기를 보여줍니다. 드라마의 특징은 남녀의 견해가 갈릴 때 마음속의 이야기를 남녀가 나레이션으로 담아내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현재 이들이 생각하는것이 무엇인지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이들의 이해관계를 나레이션을 통해 전달하는 것이 시청자만 서로의 심리를 알 수 있게 하여 제3자 입장인 시청자는 둘의 심리를 알고 판단할 수 있는 특별한 재미가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피터의 형과결혼한 여주인공의 친구를 중심으로 이 커플이 맺어지게 되고 이들의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나갑니다. 형은 동생을 코치해주고 친구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코칭,보듬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서로 길을 걸어오며 사람들의 외모와 스타일에 대해서 점수를 매기며 마주칠때 서로 예스를 날리는 장면이 가장 느낌이 있는 장면으로 기억 됩니다. 여자주인공이 아주 빼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지않지만 몇편만 보면 어릴적 맥라이언과 같은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맨하탄러브스토리 감상점수 10점 중 6.0점 (끝까지 풋풋할지 지켜봅니다.)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