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다니엘런던의 미드 마이너리티리포트


어디선가 들어봤던 익숙한 영화로 흥행을했던 마이너리티리포트란 작품이 미드 파일럿편으로 나왔습니다. 마이너리티리포트가 미드로 나온것을 보고 반갑기도 하더군요. 정확한 방영일은 아직 모르지만 파일럿편에 대해서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포스팅해봅니다. 본문에는 약간에 스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니엘런던의 미드 마이너리티리포트


스티븐스필버그 감독과 톰크루즈가 만나 영화를 내놓았었는데요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 시청해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잘만들어진 영화입니다. 그 영화의 연장선이라고 해야할까요? 미드 마이너리티리포트의 배경은 미래를 예언하는 사람들에 이야기 입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아가사,아서,대시 세명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는 약물중독된 신생아였고 태어난뒤 9년을 식물인간으로 지냈습니다. 실험적인 치료법으로 이들을 살려내고 이들은 새로운 능력을 얻었습니다. 이 능력은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으로 가까운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었고 특히 작은 사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때 이들을 연구하는 연구원에 가까운 미래를 보게됩니다. 이 연구원에 살인사건이 연루되어 있다는것을 보고 수사하고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는 업적을 이룹니다. 이들을 시험 후 정부에서 미래예지인으로 규정하고 사건수사에 사용하였으며 두뇌를 기계와 연결시켜 범죄계획을 무산시키며 많은 사람을 살렸습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이는 바로 범죄가 일어나기 전에 증거를 찾아 수집하여 범죄발생 이전에 사건을 처리해버리는 획기적인 사건이 됩니다. 그러나 이들은 본기억이외에는 자신의 기억을 가질 수 없었던 것이었죠. 이것은 이들의 숙명 숙명이었지만 이 프로젝트가 종료되고 예지수사에 대한 막이 내려졌으며 이들은 아무도 모르는 곳에 일반인처럼 살게되었습니다. 예지인 중 쌍둥이 남자애앤 대시가 청년이 된 시점에 이 드라마는 시작이 됩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동생없이는 불완전한 능력을 같은 대시는 많은 고민을 하게 되지만 자신의 능력을 올바른곳에 사용하려고 마음먹고 여주인공인 경찰역에 베가를 만나 예지능력으로 그녀를 도와 사건을 처리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Choi's Family Story Blog

이 드라마의 배경은 미래로 최첨단 IT기기들이 등장하며 수사에도 현실성을 살린 3D수사기법법으로 수사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거의 영화와 같은수준에 그래픽을 보여주며 여주인공을 기준으로 그주변 동료 몇명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신기한 미래에 대한 기술 및 환경이 재미요소라 말씀드릴 수 있으며 대쉬가 어떻게 자신의 정해진 운명을 거슬러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런지 지켜봐야할 것 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마이너리티리포트 감상점수 10점 중 7.0점 (아직 시기상조 시청하고 평을 해야될듯?)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