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잭블랙,팀로빈스의 코미디,미드 더 브링크(The Brink)

Choi's Family Story


이번에 소개해드릴 미드는 코미디 연기로 유명한 잭블랙 출연의 미드 더 브링크(The Brink)입니다. 파키스탄에 파견된 하위공무원인 잭블랙, 그리고 고위직공무원인 팀로빈스, 비행기를 타고 임무를 수행하는 공군의 이야기인데요, 개인적으로 간만에 코미디스러운 미드를 만나는거 같습니다.


이 세명의 주인공이 이야기가 엮여있는데 파키스탄에서 잠입? 이라기 보다는 그냥 어정쩡하게 있다가 갑자기 스파이짓을 하게되는 잭블랙,그는 고위직공무원인 팀로빈스에 빌붙어 중간공무원으로 점프하기 위해 사력을 다하는데 잭블랙의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합니다.


Choi's Family Story


파키스탄을 감시하며 테러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루며 팀로빈스의 공격지시로 인해 폭격기를 타고 임무를 수행하는 어리버리한 공군역의 파를로쉬레이버는 약에 취해 발사버튼을 잘못눌러 인접국경인 인도의 무인기에 미사일을 쏘고 비행기에 오바이트를 하는등의 재밋는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고위직관리인 팀로빈스는 여자만보면 사죽을 못쓰고 발정난 강아지처럼 여기저기 뒤적이고 다니며 똥과 된장을 구분 못하는 고위직의 품위와는 전혀 상관없는 특유의 야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Choi's Family Story


더 브링크는 믿고보는 HBO의 드라마로서 드라마 한편당 25분정도 밖에 안되는 런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은 런닝타임에 시간이 더욱 빨리 지나가는게 아쉽습니다.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보려 노력하는 이들의 피나는 노력을 인정해주고 싶지만 하는일마다 소위 삽질밖에 하지못합니다.이들의 행동을 지켜보는 재미가 포인트며 블랙코미디로 이 세남자가 어떤 정신상태로 3차대전을 막아내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더브링크 감상점수 10점 중 7.0점 (잭블랙의 능청스러운 명품연기?)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