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부천 상동 야시장과 금붕어 부천 상동에서는 가끔씩 아파트사이에 야시장을 엽니다. 말그대로 밤에 여는 시장인데요 아시다시피 무엇을 구입하고자 가는곳은 아니고 이래저래 놀이와 여러가지 음식으로 간단하게 즐기는 곳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부천 상동 야시장과 금붕어 이곳은 아파트가 많고 젋은 부부들이 많아 아이들 또한 많습니다. 그것을 노린 탓인지 몰라도 야시장은 온갓 탈것과 아이들을 유혹하는 인형,로봇등이 주를 이뤘습니다. 야시장은 세련되고 고급진것과는 거리가 멀고 그렇지 않은 것들과 유치한것들로 가득차있습니다. 이곳에는 불쌍한 금붕어들이 아이들에 놀이감이 되어있었고 금붕어를 잡은 아이들에 얼굴엔 장난끼들이 가득차 있었습니다. 누가빨리 금붕어를 빨리 잡는가~ 그리고 잡은 금붕어 두마리는 집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옆에는 그..
신일 탁상용 선풍기(SIF-08DF) 구입기 이번 여름은 유래없는 더위를 겪었더랬습니다. 그러다보니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온도에 신경쓰지 않을때가 꿀같이 느껴질 때도 있을정도였지요. 하지만 회사에서도 에어컨전기를 아껴야 하기 때문에 마구 쓰기는 힘들었는데 이때 필요한것이 바로 탁상용 선풍기였습니다. 신일 탁상용 선풍기(SIF-08DF) 에어컨 바람에 살짝만 온도를 내려놔도 이 선풍기가 바람을 본인에게 뿜어주며 에어컨의 효과를 하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선풍기 구입시도를 하게 되었고 이래저래 또 선풍기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신일 탁상용 선풍기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이름이 잘 알려진 선풍기계의 형님이시죠. 머 그렇다 아니다를 떠나 많이 들어본 회사니 믿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선풍기들과 비교해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만원대에 선풍기를 구입했으..
인천 야외수영장,계양워터파크 분위기 사진모음 -2- 계양워터파크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수영장을 소개했습니다. 포인트는 설치식 수영장이 유행하면서 넓은 땅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시대로 바뀌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필자는 이곳에 돼지 목살을 싸들고 넓은 곳을 빌려 숯으로 고기구워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멀지 않은곳에 거기다가 비싸지 않은 가격에 수영도 할 수 있고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다는것에 흥분감을 떨쳐낼 수 없었지요.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잔디구장에서 아이들이 공차며 뛰어놀 수도 있기에 불만이란것이 없었습니다. 수영장은 4개정도 운영하고 있었는데 키나 나이별로 3개가 나눠져있고 나머지 1개는 워터파크 가면 넓은 코스를 빙글빙글 돌 수 있는 코스형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코스가 상당히 긴대도 불구하고 설치식 수영장으로 모두 만들수 ..
인천 야외수영장,계양워터파크 분위기 사진모음 -1- 인천 계양구에 있는 야외수영장에 다녀왔는데 아직 사진을 올리지 못해서 늦게나마 올려봅니다. 일단 이곳은 기존에 워터파크 시설은 아니고 여름에만 야외수영장을 만들어 운영하는 곳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수영장을 만드는 바보같은짓을 하지 않죠? 일단 수영장을 만들게 되면 그곳은 여름에만 써먹을 수 있고 그 수영장을 차지하고 있는 땅은 여름에만 쓸수있는 3계절은 죽은땅이 되어버리는 것이죠. 효율적인 수영장 운영 그래서 요즘에는 수영장 기술이 발전해서 간이 수영장을 이어서 원하는크기에 수영장을 만듭니다. 그리고 여름에만 만들어서 선선해질무렵에는 철거하는 방법을 많이 씁니다. 이곳도 그렇게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야외수영장입니다. 보통은 계양워터파크라고 불리우고 서운체육관 내에 있는 양궁경기장에 위치합니다. 누가 머리를 ..
경인 아라뱃길 인공폭포,아라마루 전망대 방문기 경인 아라뱃길이 생긴지 꽤 오래 된것 같은데 이제 처음 방문해보았습니다. 아라뱃길이 이슈가 많았는데 그것을 구경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요. 세금을 쏱아부었던 이 사업을 실제 보고싶었는데 부모님이 아라뱃길을 자주 가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말로만 듣던 경인 아라뱃길과 아라마루 마침 부모님이 아라뱃길로 놀러가자는 말에 따라나섰습니다. 생각보다는 정말 잘만들어져 있었고 인공폭포라던지 주변 사람들이 공원처럼 이용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라마루라는 전망대를 방문해보니 높은 전망대에 아래부분을 유리로 만들어 걷기 힘들정도에 다리 후들림을 겪었더랬습니다. 이쪽에 땅을 다 파뒤집어 인천까지 뱃길을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웅장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뻥뚤린 자전거 도로가 가장 맘에 드는부분이었고 주차비 없고 딱..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영동 쪽에 장인,장모님과 처제,동서가 살고있기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아이들도 있고 하다보니 키즈까페도 여기저기 다녀보는 편이죠. 얼마전에 방문했다가 아이들이 키즈까페 노래를 하길래 주변에 새로생겼다고 하는 타요키즈까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색상들로 꽉 채워져 있었습니다. 키즈까페에 알바생인지 직원인지 여럿 고용해서 아이들 놀때 가이드나 통제를 해주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이곳은 다자녀 할인이 되는데 셋째부터는 무료니 증빙서류를 꼭 지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타요 색칠공부도 할 수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에 눈높이를 맞춰준 화장실이나 여러모로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평합니다. 아주 넓지는 않은..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2- 1편에 이어 왕산해수욕장에 풍경 두번째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봅니다. 1편에 알려드린것과 같이 아이들은 꼭 아쿠아 슈즈를 신겨주셔야 합니다. 삐죽한 조개부스러기들이 꽤 있기 때문이지요. 왕산해수욕장을 살짝 소개해드리자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마음만 먹으면 무료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기본 종일 만원정도 하고 평상과 햇빛가리게 등은 1~2만원 정도 하더군요.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샤워장은 좀 멀고 주변에 있는 신수대에서 닭긴 하는데 어느정도 매너만 지켜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보통 여름때는 오전에는 물이 싹 나가서 뻘이되고 오후 세시정도? 부터 물이 들어오기 시작해서 4~5시정도면 해수욕을 하기에 아주 적절한 시간이 됩니다. 물은 아주 탁하다가 점점..
저렴하고 아이들과 재밋게 놀 수 있는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1- 올여름은 아이들도 조금 크기도 했고 바다도 보고싶고 해서 동해까지는 가기 귀찮아서 서해바다로 가기로 했습니다. 온갖 갯벌이라 물이 탁하긴 하지만 그래도 깊지 않고 아주 차갑지 않고 집에서 아주 멀지도 않기 때문에 마음먹었 더랬죠. 일단 해수욕장은 아주 저렴합니다. 거의 무료라고 할 수 있는데 땅주인인지 가게의 주인인지 하여튼 자기 구역이 있습니다. 그 구역에 자리를 잡아놓고 평상이나 이것저것 펴놓고 돈을 받습니다. 머 그정도 빌리는데 1~2만원 정도 들어가고 그돈이 아쉬우면 텐트를 가져가서 자리없는데다 펴고 놀면 되는것이죠. 인천 왕산해수욕장의 풍경 주차장이 종일 1만원 정도 하는데 보통 그쪽에 식당에서 식사를 하면 식당에서 종일 주차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데 성수기라서 그런지 음식가격이 어마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