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영동 쪽에 장인,장모님과 처제,동서가 살고있기에 자주 가는 편입니다. 아이들도 있고 하다보니 키즈까페도 여기저기 다녀보는 편이죠. 얼마전에 방문했다가 아이들이 키즈까페 노래를 하길래 주변에 새로생겼다고 하는 타요키즈까페에 방문해봤습니다.



새로 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색상들로 꽉 채워져 있었습니다. 키즈까페에 알바생인지 직원인지 여럿 고용해서 아이들 놀때 가이드나 통제를 해주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이곳은 다자녀 할인이 되는데 셋째부터는 무료니 증빙서류를 꼭 지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김포 한강신도시 타요키즈까페 분위기


타요 색칠공부도 할 수 있었고 특히나 아이들에 눈높이를 맞춰준 화장실이나 여러모로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평합니다. 



아주 넓지는 않은데 공간활용을 적절하게 잘 해놓은것이 인상적이었고 타요 전기차를 타고 노는것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보통은 전기차까지는 없는데 이곳은 방방에 전기차까지 있어서 아이들에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했습니다.



이제 오픈한지 한두달정도 된것 같은데 키즈까페는 솔직히 애들 두세번 가면 다 질리는 특성이 있는데 그부분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아마도 지금은 깨끗하겠지만 앞으로도 청결하게 유지 해 나갈지는 지켜봐야 될 부분인것 같습니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키즈까페를 찾아보실 때에는 타요도 한번 참고해서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