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스티븐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 리뷰


이번에는 미스터 메르세데스라는 미국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최고라고 일컫는 스티븐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고 많은 소설들을 히트시킨 소설가라서 작품을 의심하지 않고 감상했습니다.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는 2017년 신작이며 총 10편으로 1시즌을 종영했습니다. 


스티븐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 리뷰


어떻게보면 제목이 미스터 메르세데스이기 때문에 메르세데스 벤츠로 뭘 하려나? 라는 의구심이 있었지만 처음에 벤츠를 타고 사상자를 발생시킨것 때문에 붙혀진 별명인 것 빼고는 별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내용으로는 여타 다른 추리,공포소설과 차이 없지만 극중 은퇴한 경찰로 나오는 주인공인 빌호지스 그리고 극중 브레디(메르세데스 살인마)와 밀고 당기는 내용이 흥미롭습니다. 정신적으로 문제있는 살인마 브레디와 겉보기에는 늙고 성질만 급해보이는 빌호지스의 서로 견재하는 부분이 정말 재밋으며, 연출도 좋고 극중 인물들의 연기에도 엄지손가락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이 드라마의 배경은 메르세데스벤츠로 여덜명을 치어죽였던 살인마 브레디가 잡히지 않았고 그 상황에서 시간은 흘러 담당 형사도 은퇴해버릴 정도로 흘러간 시간에 은퇴형사인 빌호지스에게 메르세데스 살인범이 조롱섞인 메세지를 남기며 시작되는 드라마 입니다.



주변을 맴돌며 완벽을 추구하며 형사 주변사람들까지 괴롭히는 살인마 그리고 그 살인마의 가정환경,형편 그리고 직장이야기 까지 살인마 브레디의 모든 환경을 보여주고 형사와의 심리싸움을 제 3자의 입장에서 관찰할 수 있도록 상세하게 묘사를 해줍니다. 시청자에게 불안과 긴장을 극대화 시키는것 즉,서스펜스가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의 시청포인트입니다.



밀고 당기는 견재 속에서 빌호지스가 브레디를 잡아낼 수 있을지? 아니면 잡았으면 어떻게 잡아내는지 꼭 확인하시라고 추천해드립니다. 미드 미스터 메르세데스 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감상점수 10점 중 8.1점 (스티븐킹원작 드라마는 무조건 평타이상 칩니다!)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