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찰리콕스의 미드 마블 데어데블 시즌3 오픈임박



기대하던 마블에 데어데블! 드디어 시즌3 오픈일정이 나왔습니다. 2018년 10월 19일 넷플릭스에서 시즌3 전편을 오픈하며 기존 시즌2를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로 평하기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특히 시즌2에서는 롱테이크 촬영기법을 사용한 실감나는 전투이 극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완벽한 드라마 데어데블 시즌2 : http://choifamilys.tistory.com/409


데어데블은 디펜더스의 중심에 있으며 언제나 약자의 편에 서있는 인권변호사로 살인하지 않는 신념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조용히 다가가 일을 처리하는 닌자 같은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즌2에서는 엘렉트라와의 썸씽도 아직까지 기억나네요.



디펜더스 마지막편에서 죽은줄 알았던 데어데블이 수녀원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가 살아돌아와 활약을 펼칩니다. 데어데블에 숙적인 불스아이가 나온다는 썰이 있지만 아직 오픈하지 않았기에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새로운 빌런은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볼 때 데어데블의 유니폼을 입고 악행을 일삼는 내용으로 보이며 여러가지 악행들로인해 데어데블 이름에 먹칠을 한다는 것 정도는 알 수 있습니다.



데어데블이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이유에는 내용과 액션이 뛰어나긴하지만 주변에 제대로된 드라마가 없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디펜더스의 아이언피스트,제시카존스,루크케이지는 개인적으로 모두다 싸그리 망작이라고 평가 받기 때문에 이들이 데어데블을 빛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디펜더스는 조금..


데어데블 시즌3 공식예고편

데어데블의 고해성사 한장면


다른 마블드라마와는 다르게 스토리면에서도 디테일한 스토리를 유지했던 데어데블이었기에 시즌3 내용면에서도 팬들의 만족감을 주리라 예상하며 믿고보는 슈퍼히어로 데어데블3 기대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