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아이패드 에어2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로지텍 타입 플러스) 사용기


아이패드 에어2 로지텍 케이스.블루투스 키보드 사용기


저는 주로 애플기기보다는 안드로이드기기를 쓰는편이지만 어쩌다보니 아이패드 에어2를 얻게되어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탭류들 보다 아이패드가 성능이 월등하다는 것을 느꼈구요,. 스팩은 모르겠지만 사용시 버벅됨이 없고 부드러움에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아이패드를 얻었으니 보호필름도 사야하고 키보드도 사야하고 해서 이번에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가 같이 있는 로지텍 케이스를 구입하고 사용기를 적어 봅니다.로지텍 타입플러스는 케이스를 닫게되면 아이패드의 전원이 꺼지게 되고 열면 켜지는 기능인 오토웨이크 기능을 지원합니다. 



추가로 아이패드는 전원관리 기능이 있어 배터리도 상당히 오래가지요. 그것이 내장키보드에도 전원관리 기능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경우 최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키보드를 일으켜세워 각을 세우면 키보드가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도 지원하며 눞혀있을때는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일단 겉재질은 천같은의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속에는 플라스틱재질이며 겉은 천으로 붙혔는데 약간 고급스러움이 있습니다. 딱히 허접하게 만들어진 느낌도 없었고 외관은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로지텍이 이런 소모품들에 유명하다보니 저도 조금 끌린게 있나봅니다.



내부를 열어 아이패드를 세워두게 되어있고 세우는부분에 강력한 자석이 있어 세워져있는 형태를 유지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희안하게 아이패드를 반대쪽으로 하면 붙질않더군요. 위에서 꽉 잡아주고 있어서 다시 떼기도 쉽지않을 정도로 밀착이 되어있습니다.



키보드의 느낌은 나쁜점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키감이나 오타가 잘 나지않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키보드가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이고 키보드판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데 약간 번들거리는 하이그로시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닫을 때는 끝에 자석이 있어 고정해주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겉으로 봐도 깔끔하고 재질도 좋습니다. 키보드 아래 양옆에도 고무처럼 되어있는 자석이 있어서 닫아놔도 열리지가 않습니다. 10만원가량하는 가격으로 싼가격은 아니지만 키감 괜찮은 키보드와 고급스러운 재질로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2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으신다면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조심스레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