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양천구 목동 장난감,완구 도매상 티엠 목동점

완구 도매 소매 간판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아이들


어린이날이 있는 5월에는 아이가 많은 집들은 정말 힘든달이 됩니다. 받아오고 선물하는 장난감 선물에 집은 온통 엉망이 되고 돈은 돈대로 장난감은 한번 가지고 놀고 버려져 집은 치워도 엉망인 쓰래기통으로 변하곤 하죠. 그래도 어쩔 수 있나요 그게 그들이 세상을 사는 낙인것을 저는 그 낙을 기억합니다.


천장까지 쌓인 장난감만 봐도 아이들의 기분은 말할 수 없습니다.


필자는 어려서부터 장난감들을 많이 접해보지 못해 친구들에 집에가서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곤했습니다. 장난감을 많이 사주는 친구네집에가서 항상 놀았던 기억을 합니다. 비록 방은 1칸짜리에서 살았지만 장난감은 친구들 중에서 가장 많이 가지고 있던 그 친구를 기억합니다.




아마도 부모님들이 친구들과 형편 따지지 않게 잘 어울리라고 그러셨던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때 그시절에 장난감에 대한 서운함이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갖고 싶다고 하면 자주 장난감을 사주는 편입니다.


쌓여있는 장난감을 보며 웃음짓고 설레이는 아이들 이재미를 맛보여주러 장난감 도매상을 찾는답니다.


그러다보니 금전적인 문제도 생기고 해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고 아이들이 만족스러워하는 것을 선택하러 마트나 백화점 보다는 장난감 도매상이나 인터넷을 자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아무리 오프라인 매장이 싸다고 해도 인터넷 최저가는 절대 따라올 수 없는 진리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기다려야 하고 직접 눈으로 구경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가격적인 매력이 그것을 추월하기 때문에 인터넷을 가장많이 이용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싶은 욕망을 기다리지 못할 경우 고르는 즐거움을 주려고 도매상도 가끔 이용하는 편입니다.



도매상은 보통 도매위주로 하는분들이 오면 아주 저렴하게 구입하겠지만 일반 사람들도 소매로 구입하는데 그래도 마트나 백화점 보다는 훨신 저렴한 가격입니다.


서울 양천구에 거주하는 저로써는 화곡동에 장난감 완구 도매상을 자주 가는데 귀가하며 찾은 장난감도매상이 목동에서 있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신정동인지 목동인지는 모르겠지만 티몬 목동점이라고 되어있는것을 보니 도매상 목동점이 맞나 봅니다. 


양천구 목동 장난감 완구 도매상 위치와 연락처



연락처는 사진을 참고하시고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혹시나 양천구 목동,신정동 주변에 거주하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국내 장난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이곳에 맘에 드는것이 없다면 화곡동쪽도 한번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저렴하고 아이들이 고르는 재미가 있는 장난감 도매상 안가보셨으면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