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난감

추천 키보드 아이락스 키보드 KR6260E


얼마전에 리얼포스 키보드를 보내고 새로 영입한 아이락스 키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키보드를 정말 열심히 골랐는데 열심히 고른만큼 정말 만족하는 키보드라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키보드를 사용할때 이번에 중점적으로 본것은 저는 애들이 자면 불을 꺼야되기 때문에 특수문자나 이런키들을 사용할때 어두운 방안에서 헤메는것을 해결할 수 있는 키보드 그리고 키감이 정말 좋은키보드를 찾고 있었습니다. 전에 포스팅한대로 리얼포스를 사용했었기 때문에 키감은 어느정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오타를 줄일 수 있는 키보드는 정말 선정기준에서 중요한 포인트 일 수 밖에 없는것이죠.



그리고 키보드가 잘 옴직이지 않을정도의 무게감과 키보드 소리는 시끄럽게 나지 않되 살짝 기분좋은 소리를 느낄 수 있는 그런 키보드를 찾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키보드의 재질이 좋았으면 좋고 특별한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키보드를 찾은결과 추가로 가격까지 안성맞춤인 키보드를 찾았습니다.



특수 기능은 게임할때 누르고 있으면 반복클릭되는 속도를 3단계로 조정할 수 있었고 추가로 게임기능 키를 켜게되면 윈도우키가 눌리지 않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게임하다가 윈도우키를 눌러 바탕화면으로 나가는 경우를 여러번 겪은 기억도 납니다.



어느정도 센스있는 키보드였습니다. 가격도 2~3만원대로 성능에 비해서는 아주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가격입니다. 모델명이  KR6260E 처럼 뒤에 E가 붙으면 백라이트기능이 있어 야간에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이며 E가 없으면 백라이트 기능이 없습니다. 참고로 백라이트 기능은 계속 판매하는 상품은 아닌것 같고 한때만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동영상에는 백라이트 없는 모델이니 키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