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6

데이빗 쉼머의 요리 드라마,미드 피드 더 비스트(Feed The Beast) 특별한 드라마가 시작되었다. 미드 피드 더 비스트에서는 한때 우리나라에서 유행하던 쉐프 이야기를 다룬다. 전문적인 남자들의 요리 세상이 펼쳐지는데 매력있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들로 이루어진 조합이 꽤 기대가된다. 미드 피드 더 비스트(Feed The Beast) 데이빗 쉼머와 짐 스터게스가 주연을 맡았는데 특히 데이빗 쉼머는 정말 재밋게 봤던 밴드오브브라더스의 그 고문관 하사로 뇌리에 깊게 박힌 배우다. 포스터를 보자마자 반가웠다. 짐 스터게스는 우리나라 배우인 배두나씨와 잠시 연인이 된적이 있다고 하는데 아마도 아틀란스 어쩌고 인가? 그 영화에서 같이 호흡을 마췄기 때문이 아닐까 예상된다. 이 영화의 방영사는 AMC이며 위에서 언급했듯이 데이빗쉼머와 짐스터게스가 주연이다. AMC에서 방영해서 그런지 왠지..
지평막걸리 판매하는곳 부천 코사마트 저는 막걸리를 상당히 좋아하는 애주가 입니다. 일주일에 몇번은 기본적으로 마셔주지요. 막걸리 애주가, 개인적으로 최고로 치는 막걸리는 지평 막걸리 입니다. 누가 먹어도 맛있는 막걸리라고 평할 수 있는데요 얼마전 회사사람들과 마시러 갔다가 극찬을 받았던 막걸리 입니다. 지평막걸리 판매하는곳 부천 코사마트 막걸리를 먹으면 머리가 아프고 트림이 많이 나오고 등등 이런것들은 제대로된 생막걸리릴 마셔본다면 전혀 상관없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죠. 그 중에 최고로 치는 지평막걸리 파는곳을 찾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평 막걸리는 양평에 지평이라는 곳에서 만드는데 서울에 막걸리를 전문적으로 파는곳을 빼면 구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막걸리 마시러 가면 약 5~6천원 정도 하는데 그런곳이 아니라면 찾아보기 힘듭니다. 얼마..
티스토리 2016/06월 초대장 배포합니다. 오랫만에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초대장 수는 10장이며 정말 필요한 분들을 선별위해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분들에게 실시간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래 조건을 보시고 댓글을 꼭 비밀글로 달아주세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어떤 블로그를 시작하려는지 정성스럽게 작성해주세요.2. 본인에 이메일 남겨주세요. 비밀글로 하는 이유는 적어주시는 분에 개인정보를 보호하려는데 취지가 있습니다.총 10분에게 보내드리고 댓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좋은 블로거가 되시어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주는 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미드 웨이워드 파인즈(Wayward Pines) 시즌2의 시작 미드의 제목은 웨이워드 파인즈(Wayward Pines)로 소재가 특별했고 필자가 시즌을 기다리던 드라마다. 블레이크 크라우치의 원작 동명소설 드라마로 시즌1에서 배경을 제대로 알려주지 않고 궁금증을 이어가다가 중반이후에 배경을 알려줘서 더 흥미로웠던거 같다. 웨이워드 파인즈 리뷰 시즌2의 리뷰라서 시즌1의 배경을 언급한다. 미래 인류에 대한 픽션이고 웨이워드파인즈 라는 마을을 제외하고는 지구가 멸망했고 그 지역은 전기담장 테두리로 둘러쌓여 있다는 것이다. 왜 전기담장으로 둘러 쌓았을까? 인류가 멸망하면서 변종이 생겼는데 그 괴물들이 인간을 잡아먹는다는 설정이다. 예전 시즌1때 작성했던 링크를 참고하기 바란다. 링크 - 추천미드 상상력의 끝판왕 미드 웨이워드 파인즈에 대해서 - 맷 딜런의 미스테리 스릴러..
아이들과 자전거 라이딩,부천 중동/상동 라일락마을 부근(NIKON D800) 주말을 이용해서 드디어 두발자전거를 시작하게된 첫째와 네발이 둘째를 데리고 아파트 주변을 돌아보기로 하고 라이딩? 을 떠납니다. 1킬로 정도 밖에 안되는 라이딩이었지만 아이들과 처음으로 오랫동안 자전거를 타는 경험을 해보았습니다. 아이들과 자전거 라이딩,부천 상동 라일락마을 부근(NIKON D800) 일단 두녀석의 나이가 얼마 되지 않아 멀리가진 못했지만 조금 더 연습하면 몇킬로 밖에 계시는 할아버지,할머니댁까지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은 꿈을 꿀 수 있을것 같습니다. D800으로 주저리주저리 하며 주변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라일락마을에는 이런 배드민턴장 코트가 있어서 아이들이 자전거를 타거나 인라인등을 타는데 좋은 시설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자전거를 알려주기에 안성맞춤이었죠. 주변에 무엇이 있나 여기..
찰리콕스의 완벽한 드라마,미드 데어데블 시즌2 오프 데어데블 시즌2를 넷플릭스를 통해 모두 봤다. 넷플릭스는 1달 무료니 대충 다 봐버려야 겠다? 생각하고 시작한것이 너무 재밋어서 그렇게 되었다.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미드는 대부분 재미가 없었기에 기대는 전혀 안했다. 그래서 그런지 데어데블이라는 드라마는 정말 최고였다. 대부분 히어로물들이 그렇듯이 강력한 영웅이 헛점을 잡혀서 조금 당하다가 막판에 쉽게 이겨버리는 그런 스토리가 데어데블에서는 통하지 않는다. 눈먼 주인공이 초능력이라고 까지는 할것 없는 강한인간? 정도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 조금더 강한인간은 온몸에 촉을 세우고 적들과 싸운다. 엄청 두들겨 맞으며 겨우겨우 한회씩을 버텨나가는 특이함이 흥미롭다. 찰리콕스의 완벽한 드라마,미드 데어데블 칼에도 베이고 항상 막상막하의 싸움을 하면서 온몸에 상처와..
미스터리 가족 이야기 미드 아메리칸 고딕(American Gothic) 아메리칸 고딕 소개(American Gothic)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아메리칸고딕이라는 드라마다. 실버벨이라고 부르는 오래된 연쇄살인마의 물건이 발견되면서 부터 다시 사회적인 이슈가 된다. 미국 CBS방송국에서 2016년 6월말부터 방영하며 13부작으로 시즌이 종료될 예정인 드라마다. 호손가족의 연쇠살인마와 연관된 물건을 발견하면서 부터 아버지 호손의 갑작스런 죽음과 단서를 발견하며 추리해나가는 4남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1편의 배경이야기가 있으므로 스포에 참고하길 바란다. 미드 아메리칸 고딕의 방영사 및 주연소개 방영사 : CBS주연- 줄리엣 라이런스(Juliet Rylance) - 안토니스타(Antony Starr) - 버지니아 매드슨(Virginia Madsen)- 저스틴 채트윈 (Justin..
한국민속촌 사진과 분위기 -2- 사진이 많아 첫번째 포스팅에 이어 두번째 포스팅에도 사진을 이어봅니다. 앞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상업적으로 변했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던 여행이었습니다. 그런면에서 안타까운점이 있었지만 흙길을 밟으며 기와집들을 볼 수 있었던것이 좋았네요. 이밴트를 많이 하는것 같은데 제가 갔을때는 못봤던것이 아쉬웠구요. 장터라는 곳이 있었는데 파리가 너무 많았고 막걸리가 정말 맛이없었다는거? 맛도 없었는데 한두시간 후부터 머리도 엄청 아팟다는거? 정도 기억이 납니다. 반면에 가격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여기저기를 돌아보면 아이들이 사달라고 울며 졸라대는 허접한 장난감들을 판매하기 일수였고 멀 그렇게 팔아대는지 개인적으로 정말 안타까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관계가분이 이글을 본다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술과 음식인 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