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굿와이프의 스핀오프 로즈레슬리의 미드 굿 파이트(The Good Fight) 리뷰


이번 소개할 드라마는 더 굿 파이트 라는 드라마 입니다. 굿 파이트는 법정드라마로 유명한 굿와이프의 스핀오프이며 굿와이프 마지막시즌 종료 후 1년 뒤 이야기입니다.


로즈레슬리의 미드 굿 파이트(The Good Fight) 리뷰


굿와이프에서 인기가 좋았던 다이엔록하트가 출연하면서 굿와이프의 애청자라면 꼭 볼만한 드라마라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왕좌의 게임에서 '존스노우 넌 아무것도 몰라' ( You Know Nothing Jon Snow ) 라는 말을 유행시켰던 왕좌의게임 극중 이그리트역(로즈 레슬리 극중 마야 린델) 주연급으로 나오며 더욱 관심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로즈 레슬리의 배역이나 연기는 굿 파이트 에서는 다이엔의 카리스마에 눌려 임펙트가 부족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야기는 세줄기로 뻗어가는데 첫번째는 마야린델과 그녀의 가족이야기로 남자보다 여자를 좋아하는 마야와 그 가족의 법정다툼 이야기가 가장 큰 줄기를 이룹니다. 두번째는 마야의 선배로 나오는 변호사와 검사가 사귀는 과정입니다. 세번째는 다이엔의 출중한 능력을 보여주는 법정싸움과 그 주변에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세번재의 다이엔법정다툼이 가장 흥미로운부분이었습니다.



이 세가지 줄기가 적절하게 섞여가며 굿파이트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마야 부분의 임펙트가 약하게 느껴지므로 이부분을 약간 수정하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선배변호사와 다이엔의 연기가 너무 카리스마있기 때문일 수 있겠네요.




이들의 연애사는 앞으로 어떻게 이어질 것이며 다이엔과 주변인물들의 친밀도가 쌓이는 과정 그리고 마야의 아버지가 어떻게 되는지 아기자기한 여변호사 3인방의 이야기를 추천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