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사진모음 -2-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두번째 사진 모음 올려봅니다.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부천 상동에 위치한곳으로 입장료는 인당 평균 5천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인가족의 경우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 여러가지 할인 혜택이 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천 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이곳은 4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입장료를 내지 않아도 되는곳이 1,2층 입니다. 이곳에는 도서관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를 볼수 있는 영상관도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들도 곳곳에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3,4층은 입장권을 보여주고 들어가는 곳으로 볼거리가 1,2층에 비해 많습니다. 아이들이 만화를 그려볼 수 있는 체험관도 있었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링크 : 부천 한국만화박물관 다녀와서 사진모음 -1-


어릴대 보던 마루치아라치? 라던지 로봇찌빠,로봇킹을 만나보니 감회가 새롭더군요. 지금의 애니메이션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구성과 스토리였지만 그래도 그시절에는 참 재밋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히나 저는 옛시절에 만화방을 꾸며놓은 곳이 가장 인상에 남았었습니다. 1편에 이어 찍어온 사진으로 분위기를 전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