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드웨어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Windows 7 장치 관리자에서 검색되지 않을때는?


하드웨어 장치가 작동하지 않거나 Windows 7 장치 관리자에서 검색되지 않을때는?


링크 : https://support.microsoft.com/ko-kr/mats/hardware_device_problems/ko


몇일 전 PC에서 하드웨어를 인식하지 못하는일이 발생했습니다. 왜 장치가 있는데 인식하지 못할까? 라는 생각으로 어찌할지 방법을 못찾고 있었습니다. 장치를 뺏다 꼽을 수 밖에 내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더군요. 





제어장치에서 다시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아주 답답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이런일이 발생할 줄 알고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FIX IT이라는 사이트를 만들어놨습니다. 해당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게 되면 문제있는 하드웨어를 인식하거나 그래도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는 최대한의 가이드를 해줍니다. 



링크의 사이트에 도움을 받아 위에 그림처럼 지금실행이나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장치를 검색하고 설치에 성공하여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위에 링크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손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