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홍천한우마을 채끝등심 구입기


주말에 시작인 금요일 저녁을 대비해 질좋은 한우를 사먹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저로서는 나가서 사먹기엔 한우가 워낙 비싸기도 하고 아이들 데리고 나가기도 힘들고 해서 맛있다고 소문난 홍천한우마을에서 인터넷 쇼핑으로 구입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홍천한우마을 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홍천 한우마을 쇼핑몰에는 안전하다는 내용의 여러가지 검사라이센스들이 인터넷거래에 대해 안심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일단 이곳의 장점으로는 간간히 세일을 한다는것과 암소한우를 사용한다는것이 주를 이뤘고 오후 3시이전 주문에 대해서는 모두 당일에 배송을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홍천한우마을 채끝등심 구입기



부천에 거주하고 있는 저도 다음날 바로 택배를 받았습니다. 택배에는 MAP 산소포장이라고 해서 부패하기 쉬운 정육을 보호하고 저장하는데 가장 친환경적이고 자연적인 방법이라고 합니다. 화학첨가제의 사용을 방지할수 있는 방법으로 진공포장에 대한 개선책으로 개발된 선진포장기법이라고 합니다. 



진공포장과는 틀리게 포장용 기내의 공기를 모두 제거한후에 불활성가스를 치환으로 신선한 낸장육을 치환으로 신선한 냉장육을 유지한답니다. 어쨋거나 나쁘지 않아보여 이곳을 선택했고 채끝등심 800g을 주문했습니다. 채끝등심 800g을 주문했더니 한우 떡갈비(매운떡갈비식구이) 몇장도 넣어주셨답니다. 약간 매운맛이 있었지만 상당히 맛있었죠. 인심도 괜찮은것 같아요.



음식잘하는 와이프가 양파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삼겹살집에서 많이 본것같은 이런 맛있는 소스도 준비하고 쌈장과 김치등도 준비했더라구요. 저는 굽고 먹기만 하면 되는 임무를 띄고...





어때요 고기가 좀 맛있어 보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했답니다. 소고기는 아시겠지만 빠삭굽기보다는 위에 사진처럼 육즙이 살살 올라올때 기름장에 찍어서 후루룩~~~~ 하시면 완전 맛있답니다. 자이글과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고기의 모습이죠? 혹시 주말을 기다려 집에서 한번 한우 맛보고 싶으신분들을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