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 상동,중동주변 대형서점 경인문고


부천으로 이사온지도 몇개월이 지났네요. 학원들도 밀집되어있고 이래저래 샐활정보는 대충 다 알아본것 같습니다. 하지만 서점은 몇곳 있는데 그것도 마트에 있는것이 전부이고 대형서점을 찾아보기가 힘들었지요. 그러다 부천 터미널에 있는 대형서점인 경인문고를 찾았습니다.



천 상동,중동주변 대형서점 경인문고


경인문고가 이쪽에 있는것은 인터넷으로 찾았는데 지하에 있는 서점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뉴코아아울렛 지하를 찾기도 했었는데요, 이곳을 빠르게 찾아가시려면 뉴코아 아울렛 정문을 쳐다보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다보면 소풍터미널과 뉴코아아울렛의 경계지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 경계지점에서 소풍터미널쪽 건물로 들어가 지하로 내려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서점은 크게 두군데로 나뉘어 있는데요 입구 자체가 다릅니다. 반대쪽은 어른들을 위한 서점이고 한쪽은 아이들을 위한 서점과 문구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 붙어있었습니다.



대충보면 초등학생까지는 이쪽에 몰려있는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책뿐만 아니라 조금이지만 장난감들도 있고 새싹키우기등 여러가지 아이들에 흥미를 끌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좁지만 아이들이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곳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아줌마들이 삼삼오오 모여 아이들에 책을 골라주는 장면도 어렵지 않게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책과 별로 친하지 않은 저로서는 잘 모르지만 아이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책이라네요. 층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우리 아이가 고른책입니다. 부천 중동과 상동사이에 적당하게 위치하고 있어 이곳에 사는 분들에 참고하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딱히 아주 고급스럽고 편의성을 갖추지는 않았지만 원하는 책들은 어느정도 찾을 수 있는 적당한 대형서점이라고 평합니다. 대형서점에 책을 구입하러 가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