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미드 더 라스트쉽(The Last Ship) 시즌2 오프


미드 더 라스트쉽(The Last Ship) 시즌2 오프


에릭데인이 열연하고 마이클베이가 제작한 이지스함의 이야기가 시즌2가 막을내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지스함을 타고 드라마를 찍는다는것 자체가 신기할따름 입니다. 미국은 드라마 찍을때 이지스함을 대여해주는지 뭐 그런 사소한것 하나하나 궁금하기도하네요.


Choi's Family Story


어찌되었던 미드 이야기로 돌아가서 시즌2가 13편으로 막을내리면서 시즌2의 이야기를 한번 되돌아보려고 합니다. 최대한 스포일러를 줄이려고 하겠지만 다량 적으려고 하니 원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1시즌.더 라스트쉽(The Last Ship) 멋진 미드 한번 보실래요? 

    2시즌.신의방패 이지스함을 볼 수있는 에릭데인의 미드 더 라스트쉽

   -  이지스함의 정보모음(이지스함은 뭐하는 배일까?)


시즌2는 미해군에 대항하는 사람들과의 전투를 주로 이야기 합니다. 전염병에 대한 면역체계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조직을 이루며 면역이 없는사람들에게 전염병을 퍼트려 그들만의 세상을 만들려고 하는 그들과 함장 챈들러가 이끄는 사람들의 대립을 스릴있게 그려냅니다. 


Choi's Family Story


더 라스트쉽에는 특별한 전투가 있다!


미드 라스트쉽은 이지스함을 타고 이것저것 쏴대는 그런 전투장면은 다수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작전임무를 수행할때는 손에 땀이날정도의 스릴이 있습니다. 철저한 애국심과 군인정신 다수의 전문가 집단으로 이루어진 미국 해군의 힘을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특히 함장 첸들러(에릭데인)의 통솔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그레이아나토미에서 그 여자밝히는 성형외과 의사로 출연한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이 완벽한 변신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대통령 서열 15번째의 국회의원도 차세대 대통령으로서의 부족한 모습부터 대통령의 모습을 갖추기까지의 심경의 변화와 깨닳음을 통해 멋진 정치인으로 거듭나는 부분도 볼만한 부분입니다.


Choi's Family Story


드라마 넘어로 보이는 부러운 지휘체계와 기술의 무서움


작전으로 인해 주인공급의 대원들이 죽어나가는 현실적인면이 보는이로 하여금 안타까울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장면으로 잠수함과의 대결을 펼치는 이지스함의 모습은 시즌2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똑똑하고 매력있는 박사로 인해 쉽게 전파할 수 있는 백신을 만들어 퍼뜨리며 세상을 구합니다.


막판에 정말 짜증나게 했던 장면... 죽지마라....


하지만 이 가운데에도 악역들은 가짜 해군행세를 하며 해군집단을 모함하는 부분에서는 참을 수 없는 악역들의 연기도 볼 수 있습니다. 시즌1도 정말 재밋었지만 시즌2에서는 정말 대단한 작전수행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중간에 참여한 호주군인이었나? 전투력이 장난아니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의 액션신에 완전 팬이 되어버렸을 정도니까요.


시즌2가 오프된 상황에서 정말 완성도 높은 드라마 더 라스트쉽을 강력하게 추천하면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시즌3도 빨리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더 라스트쉽(The Last Ship)감상점수 10점 중 9.2점 (볼수록 매력적인 작전임무수행!!)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