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아이들이 좋아했던 피싱파크 나들이 후기,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2-


김포 피싱파크 진산각에 대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첫 포스팅에서는 진산각 고깃집에 대한 분위기와 맛을 전했고 이번에는 바로 옆에있는 피싱파크 정보와 분위기를 전해봅니다.


아이들이 좋아했던 피싱파크 나들이 후기,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2-


피싱파크는 어른이나 청년들을 위한곳은 아니었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을 지켜보니 초등학고 정도의 나이대가 적당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 이상의 나이는 만족감이 크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지만 초등학생들은 정말 만족감이 큰곳이라 생각합니다.



곳곳에 사진과 같은 조형물이 있습니다.


피싱파크는 어른들에게 단연 낚시가 인기가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메기를 낚는 곳으로 메기를 잡아 음식도 해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낚는걸 못봐서 잘 모르겠네요. 열심히 땡볕에서 낚시대를 드리우는 어른들을 보며 이곳에 온 어른들이 관심있는 곳은 이곳뿐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이 바로 보물지도 입니다. 지도에 인형들이 붙어있는데 그곳에 보물찾을 수 있는 힌트들이 있습니다. 그 힌트를 찾아 낱말퀴즈를 맞추는 것이죠.



이곳은 미꾸라지를 직접 잡아볼 수 있는 곳으로 이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곳에 70%정도는 다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프로그램 하나당 대충 5천원 가량했습니다. 다 참여하려면 차라리 다 할 수 있는 입장권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싱파크의 모습입니다. 사진찍으면 잘나오는 곳도 꽤 있고 앞에 보이는 화로에는 먹을것을 사다가 구워먹는 곳입니다.



미로에서 탈출구를 찾아 나오는 메기 미로라는 곳입니다. 여느 미로찾기와 비슷한곳인데 시간마다 열리는게 약간에 레크레이션이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곳에서는 금붕어와 작은 물고기들을 뜰채로 잡아 가져갈 수 있는 내동생 물고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제 경험으로는 이 물고기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몇일 못간 기억이 있네요.



보리와 민들레가 피어있는 길에서 사진한컷!



초등학생 아이들은 보물을 찾는게 가장 흥미로운거 같아요.



가는 곳마다 유명시인들의 시가 있습니다. 공원에 분위기를 살리는데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보물찾기를 위한 흰트는 위사진에 보이는 상자에 담겨있습니다. 보물상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이해가시죠?





제가 태어나서 본 잉어중에 가장큰 잉어 입니다. 20명이 달려들어서 먹어야 할 정도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철갑상어보다 더 큰 잉어...





금붕어들을 이곳에서 사육하는것 같던데 아이들 상태가 아주 건강해보였습니다.



지렁이를 직접 찾을 수 있는 곳인데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겁많은 우리 아이들이 좋아했던 인형낚시터 입니다. 물놀이 인형에 고리를 달아 자석으로 인형을 낚는 곳인데 이곳에서 30분은 때웠습니다.








보물찾기 레크레이션 진행모습



입구에 보물지도를 두고 상자를 찾는데 그 상자안에 힌트가 있고 거기에서 답을 찾아 가로,세로 낱말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피싱파크를 방문하고 가장 인상깊었던 부분은 아무래도 보물찾기가 아니였나 생각합니다.


보물찾기 진행 직원이 아이들을 모아 보물찾기와 가족에 소중함 그리고 물고기에 대해 교육을 합니다. 옆에서 지켜보는 부모로서 좋은 교육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도 너무 많지 않고 어린이들에게 흥미를 가져다 줄 수 있는 피싱파크 추천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