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방여행

맛있는 고기먹고 피싱파크 나들이 후기,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1-


이번에 나들이 다녀온 김포에 있는 피싱파크와 점심을 맛있게 먹었던 진산각에 대한 후기를 남겨 봅니다. 김포 피싱파크와 진산각은 김포 운양동 아랫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도시가 모두 갖춰지게 되면 아마도 이부분에 아이들과 나들이 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맛있는 고기먹고 피싱파크 나들이 후기,김포 피싱파크 진산각


가는길에는 비포장도로와 1차선 흙길을 따라 가는데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기분이랄까요? 크기에 비해서 주차장이 부족한느낌이 들고 마치 느낌은 공원분위기 보다는 워크샵오는 분위기도 느껴졌습니다. 



보통 다른 블로그들의 포스팅은 이곳에 명칭이 피싱파크 진산각으로 알고있지만 고깃집이 진산각이고 옆에 작은 공원이 피싱파크 입니다. 고깃집과 어떤 연관이 있는지 모르지만 고기를 먹고나면 피시방크에 작은 까페에 영수증을 보여주면 음료를 반값 할인해 주기도 했습니다.




고깃집은 20년인가 30년간 운영해온 곳이라고 하더군요. 진산각에서 가족모임을 했는데 양념돼지갈비를 주로 파는 곳 이었습니다. 






양념갈비의 맛은 개인적으로 어느 체인에서나 맛 볼 수 있었던 맛으로 타블로그의 극찬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타 블로그에 극찬을 보고 잔득 기대했는데 그냥 달달한 양념고기 정도였습니다. 







같이갔던 6명중에 2명은 이곳음식이 김치,고기,냉면까지 너무 달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저는 아무거나 다 맛있게 먹는 편이라 맛있게 왔습니다만 각종 블로그들에 과장평가된 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곳의 단점은 소변기와 좌변기가 같이 있어 다른 손님이 좌변기를 이용할 때는 소변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고 직원들이 적어보이진 않은데 불러도,시켜도 잘 오지않고 어디있는지 보이지않아 안타까운면을 경험했습니다.


장점은 생일이라고 해서 갔는데 플랜카드도 걸어주고 노래와 사진도 서비스 해주는것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명이 생일이라서 육회도 2접시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가족모임이라 잘봐달라고 서빙하는분에게 팁도 드려서 그런지 서빙에 대한 불편함은 토로하지 않을 수 없네요. 개인적인 평가는 맛있었지만 어디가나 볼 수 있는 체임점 양념갈비 수준이라 평가합니다. 이번에 다녀온 진산각은 여기까지 하고 피싱파크는 다음 포스팅으로 넘겨볼게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