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인 에버랜드 여행기 사진 - 사파리,동물원


에버랜드 장미원 사진 두번째로 에버랜드 사파리,동물원 사진을 올려봅니다. 에버랜드를 찾으실분들은 이정도의 느낌이구나? 정도만 확인하시고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녀온 경험으로는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이지만 평일에도 수만명의 사람들이 다녀갈 크기이기 때문에 만만하게 보시면 안된답니다.


용인 버랜드 여행기 사진 - 사파리,동물원


링크 ) 

    - 용인 에버랜드 - 장미원,장미축제 사진

    - 용인 에버랜드 - 퍼레이드,공연 사진

    - 용인 에버랜드 - 에버랜드 분위기 사진



















































용인 에버랜드에는 동물을 볼 수 있는곳을 세가지 정도로 구분지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사파리인데 사파리는 큰 버스를 타고 맹수들이 있는 곳으로 길을 따라 이동하며 맹수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두번째는 사파리와 비슷한데 맹수들이 아닌 일반 동물들을 볼 수 있는곳으로 사파리와 틀린점은 버스가 수륙양용차 같은 것을 타는데 마치 장갑차의 느낌을 주는 단단한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합니다. 보통 길따라 가면 버스가 되고 물을 만나면 물에 뜨는 배가 되는차로 아주 흥미로운 투어였습니다. 세번째로는 길가는 곳곳마다 동물들이 있어 세가지 종류의 동물들을 에버랜드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