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윌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봄


윌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봄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주위에는 채도가 높은 색갈의 꽃들로 채워져가고 두꺼운 외투를 점점 벗어던지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이런 모습들에 의해 카메라를 들쳐매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이번주에는 따듯한 날씨를 느끼며 김포에 있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아이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꼭 옷을 사러가는 곳이 아니라 이것저것 주위를 둘러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자전거 동호회 사람들도 코스로 이곳에 많이 들리고 아이들을 데리고 옷을 구입하러도 많이 옵니다. 이번에 다녀온김에 찍은 사진들을 몇장 공유하며 느낌을 전하려고 합니다.



웨스트동과 이스트동 사이를 뚫고 지나가는 물길이 인상적인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특히 조경과 볼거리가 길게 뻗어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며 수건도 빌려주거나 대여해주는 모습도 볼 수 있는 특이한 곳입니다. 마케팅의 방법이 가족과 동반해서 찾을 수 있는 곳? 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아직은 살짝 차가운 바람이 불어 물에 들어가는 아이들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제 한달내로 그런 장면을 볼 수 있겠지요?



아이를 데리고 놀러온 가족들이 특히나 많이 보였습니다. 이들도 얼마전까지는 연인으로 놀러왔겠지요?



윌리를 찾아라? 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도배되어 있었는데 하필이며 ㄴ왜 윌리를 찾아서와 제휴를 하고 이런 이벤트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보기에는 하얀색과 빨간색줄의 조화가 깔끔함으로 다가오긴 합니다.





금,은 아저씨들이 퍼포먼스를 하고있었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저렇게 있다가 아이들이 근처에 가면 살짝 움직여주곤 합니다.




이곳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가족, 특히 아이들이 흥미로와 할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위에 사진과 같이 회전목마도 있고 키즈까페도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답니다. 아이들을 맡기고 쇼핑을 즐기는 것이지요~




옷을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열심히 놀고 구경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키즈까페도 이용했습니다. 이렇게 옷을 사러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는 몰랐네요. 오는 사람들마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김포 주변에 사신는 분들에게 특히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주말에 프리미엄 아울렛도 괜찮으니 한번 다녀오시는게 어떨런지요?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