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드라마 촬영장에서 생기는일, 미드 텔레노벨라

이번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라틴계열의 드라마 입니다. 텔레노벨라라는 드라마인데 특이하게 드라마 촬영장에서 배우들간에 생기는일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드라마 입니다. 이곳에 여주인공은 상당히 인기있는 스타로 출연하는데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노력합니다. 



돌싱녀인 주인공은 전남편이 드라마에 투입되면서 인기가 높아지자 여러방법을 동원하며 이밴트를 만들어내며 이야기를 이끌어갑니다. 석호필과 같이 출연했던 프리즌브레이크에 수크레도 출연하여 주인공을 더욱 눈부시게 해주는 감초역할을 해줍니다.



드라마 촬영장에서 생기는일, 미드 텔레노벨라


예전에 주연이었던 히스테리 부리는 배우의 눈치를 보며 감정싸움도 해야하고 주변사람들의 연예이야기도 같이 믹스가 된것이 우리나라 드라마로 생각하자면 인기있었던 시트콤과 느낌이 비슷하다고 할까요? 우리나라의 시트콤과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배우 한명한명이 정말 뚜렸하고 각기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소 오바하고 황당한 내용들이 많은편입니다. 하지만 봐주고 넘어갈 수 있는 정도라고 평을 하고싶습니다. 이쁘고 아름답지만 어딘가 부족한것 같은 주인공과 그 주변 배우들에 이야기인 미드 텔레노벨라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텔레노벨라 감상점수 10점 중 6.7점 (솔직히 별루인데 계속보게 되네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