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헌터월드 러시대소동?!! 아이루 록맨 콜라보 이벤트

이번 몬스터헌터월드의 이밴트는 아이루의 록맨옷을 구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헌터 월드는 일반RPG처럼 일일 퀘스트를 줄줄이 돌리는 느낌이지만 패키지 게임에서 이렇게 계속 이밴트를 신경써 주는 게임도 드뭅니다. 달리 생각해보면 처음 시작할때보다 관심은 많이 줄었지만 이벤트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기에 정이가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저같은 애키우는 직장인이 적당히 하면서 즐기기에 추천게임이라 봅니다. 캡콤을 사망직전에 구해준 몬스터헌터월드 유저들에대한 감사의 표시라 생각하고 오래오래 해볼 생각입니다.


록맨룩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캡콤 게임에 캐릭터 들을 모두 돌려볼 생각인가봅니다. 스트리트파이터도 갖고 싶은데 언제 이벤트하려나 모르겠네요. 룩이 좀 특이하죠? 요즘 해상도와는 어울리지 않는 마인크래프트 느낌이랄까요?


이벤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일단 아이루의 록맨셋트를 구하려면 이벤트 기간이어야 합니다. 
일단 퀘스트창에서 퀘스트에 이벤트 퀘스트에 들어갑니다.


러시 대소동 퀘스트를 선택합니다. 
러시 대소동!!? 퀘스트는 오도가론 2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엄청작죠?
한마리는 아주 작은 오도가론이 나오고 한마리는 아주 큰 오도가론이 나옵니다.
들리는 음악도 8비트풍 음악이 나옵니다. 띠띠띠리~


두번째 오도가론의 크기는 엄청납니다.!


보수에 보면 파란색 록맨티켓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는 두장인데 보통 한장을 줍니다. 운이 좋으면 2장을 얻을수도 있습니다.


록맨티켓은 총 5장이 필요합니다.
옷,머리를 셋트로 파는데 3장 들어갑니다.


무기는 2장이 필요합니다.


열심히 오도가론을 잡아 5장을 모아주세요!


이벤트 기간에 아니면 모든이벤트를 열어주는 축제기간에 가능하니 참고하시어 구하시기 바랍니다. 몬스터헌터월드는 이벤트 즐기는게 중요합니다. 몬스터는 계속 잡다보면 흥미를 잃을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위주로 하다가 질리면 무기선택을 다시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