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상동 안경점 안경마을 후기


딸아이에 눈이 점점 나빠져 안경을 새로 맞춰야 하는 날이 왔습니다. 눈을 잘 보호해주고 싶었는데 아이패드와 책등을 보다보니 눈나빠지는 것은 도리가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안경점을 찾아가는 수 밖에 없는데 상동 주변에는 안경점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어떤 곳을 찾아가야 할지 2곳정도 다녀봤지만 그다지 맘에 드는 곳은 없었습니다. 애엄마가 소문으로 들었다는 안경마을 이라는 안경점을 찾아갔고 맘에들어 간단하게 포스팅 해봅니다.






인터넷에서 부천 상동이라고 검색하면 죄다 돈받고 작성해준 광고 블로그들 뿐이어서 상업성과 품질이 뻔히 보입니다. 그런 안경점은 배제하고 간곳입니다. 일단 이곳의 장점은 10년된 안경점이라는 것과 적당한 안경과 품질 가격이 적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경원가는 마진이 커 가족한테도 알려주지 않는다고 하는데 가는곳마다 많게는 일이십만원짜리 맞추는 것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입니다. 어차피 서비스야 어딜가나 친절한것은 당연한 것이고 가격을 따져보면 안경마을은 어느정도 그부분을 만족 시켜주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부천 상동에 높은 아파트가 2동짜리가 있는데 이곳이 비잔티움이라는 곳으로 그 정면에 안경마을이 넓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인테리어나 자리가 좋아 비싸다고 느끼는데 그런 오해는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어차피 방문해서 검사 받아보고 가격 받으면 선택은 소비자의 몫, 그리고 이글은 광고비를 받고 작성한 글이 아닙니다. 그러니 이부근에 사는 분들은 참고했으면 좋겠습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