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유용 어플

MX 플레이어 소리나지 않을때 AC3 코덱 쉽게 적용하기




이 방법은 AC3 코덱때문에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에 대비하여 적용하는 방법 입니다. 간략히 설명드리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받으면 자동으로 알아서 스마트폰에서 캐치를 할 것이며 캐치한 코덱을 자동으로 적용해주는 방법입니다. 


MX 플레이어 소리나지 않을때 AC3 코덱 쉽게 적용하기


한마디로 다운받 받으면 MX 플레이어가 알아서 모두 처리해주는 방법입니다. 혹시나 AC3문제가 아닌 경우는 AOI인가? 코덱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해당 코덱을 다운받으실때는 목록에서 가장 높은 버전으로 다운받아주시며 되고 다른 코덱들도 다운받으면 MX 플레이어가 모두 적용해주니 예!를 선택하시고 MX플레이어를 재실행 해주면 됩니다. 물론 플레이어도 자동으로 리스타트 됩니다.


1. 해당 사이트로 이동 http://forum.xda-developers.com/devdb/project/?id=971#downloads 



2-1. AC3코덱일 경우 Neon.1.8.0(가장높은버전으로 선택해주세요)



2-2. AC3코덱이 아닐경우 AIO.1.8.0(가장높은버전으로 선택해주세요)



3. 클릭하면 화면이 나오며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4. 다운로드 하면 MX플레이어에서 자동으로 메세지가 뜹니다.

5. 재실행 하면 끝! 쉽죠?


MX플레이어는 코덱을 다운로드 할 경우 위에 화면과 같이 코덱파일을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예전에는 메뉴에서 외부코덱으로 사용 클릭하고 셋팅해야했는데 지금은 알아서 위에 화면과 같이 확인만 눌러주면 됩니다. 편하죠?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