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렴,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컴퓨존 가산점 방문기


저렴하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는 컴퓨존 가산점 방문기 


회사를 가산디지털단지 방면으로 이직을 한 후에 장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예전부터 자주 애용하던 용산에 있는 컴퓨존이 가산에 생겼다는 것입니다. 그것도 회사에서 걸어갈 수 있는곳으로 말이죠. 컴퓨터부품을 자주 구입하는 저로써는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친절과 좋은가격 그리고 빠른배송을 모티브로 한 컴퓨존이 과연 용산태생 업체로서 그것이 가능할 수 있을런지 의문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물품을 구입하면서 의심이 싹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겪은 방문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는 그래픽카드를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직접수령을 신청했습니다. 하지만 수령하기 바로 몇시간전에 그래픽카드가 너무 길어서 피시에 맞지 않는다는걸 깨닳았더랬죠. 그래서 황급히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모델명을 이야기 해주고 교체해달라고 하고 어떻게 하면 되겠느냐고 했더니 방문할때 고객센터에다가 반품하고 지금새로 신청해서 구입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한게 아니라 네이버페이로 구입을 했기 때문에 절차가 많이 복잡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하니 컴퓨존에서 골라서 샀다고 하더라도 네이버측으로 결제가 된것으로 되어있어서 컴퓨존과 네이버사이에 이야기가 오가야 했죠. 물론 컴퓨존 고객센터에서 모두 다 해주었고 저는 컴퓨존 고객센터분과 이야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찾아간 가산 컴퓨존점에서도 직원분들이 마치 은행처럼 고객지원을 모두 해주셨습니다.  인테리어도 모두 깔끔하게 파랗고 하얀색으로 잘 꾸며져 있었고 그곳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창구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주문한 물품을 직접수령하는 창구가 있었고 중간에는 이곳에서 바로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상담직원이 있었는데 같이 물품을 모니터를 보고 찾아서 바로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절차가 복잡해서 물건을 구매하는데 인터넷으로 신청해서 바로 받기까지 40분정도가 소요된다고 했습니다. 그 아쉬운점을 빼면 정말 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생각됩니다.



여러 우여곡적을 겪으며 구입한 그래픽카드인데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면 문명 이라는 게임을 준다고 했는데 뜯어봐도 없더군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구입했는데 없다고 이야기 했더니 죄송하다고 따로 택배로 바로 붙혀주겠다고 하더군요. 


겪었던 여러 상황으로 볼때 친절과는 거리가 멀것같던 생각이 싹 사라졌습니다. 앞으로도 저렴하고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게 잘 운영해줬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영등포,구로,가산쪽은 바로배송을 시키면 4시간안에 배송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서 좋습니다. 그부근에 있으시다면 오전에 시키면 점심쯤에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주변에 계시다면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으실겁니다.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