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목동 현대41타워 멋진 사장님의 신세대 막걸리집 주유별장


1차로 목동 현대41타워에 2046 팬스테이크를 갔다가 2차로 막걸리 전문점? 인 주유별장에 들렀습니다. 전에 목동 5거리에 주전이라는 막걸리전문점에 갔었는데 이번엔 좀 분위기가 다른 막걸리집이었습니다. 주전은 막걸리의 종류가 많았는데 주유별장은 양보다는 특별한 여러가지 막걸리들로 특히 슬러시 막걸리가 일품이었습니다. 막걸리를 차가운 얼음과 믹싱한것이 처음이라 그런지 이색적이었습니다.



이곳의 분위기는 신세대보다는 약간 30대이후의 분위기?

그래서 저는 좋더군요 ^^



이곳엔 특이하게 막걸리슬러시 메뉴가 있었는데 막걸리맛보다는 칵테일에 가까운 막걸리였습니다. 저는 청포도 막걸리 슬러시를 시켰는데 청포도를 갈아만들어 상쾌한 맛이 나는데 살짝 씹히는 청포도조각? 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잔과 막걸리병도 특이하죠?



이곳도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있어서 분위기는 좋답니다.요즘 인테리어는 정말 어디가도 맘에 드네요. 이곳에 인테리어는 제이슨디자인이란 곳 작품인데 상업공간,주거공간 설계 및 시공 커리어 1000회이상의 베테랑 인테리어 기업으로 차별화된 설계시공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찾다보니 이런 정보가...



술안주를 평정한 치즈 해물떡볶이!!!



닭강정이 먹고 싶어서 메뉴를 정확히 확인안하고 시켰는데 가지 강정이었어요. 사장님 불러서 이거 안시킨거 같다고 확인해보니 가지강정을 시켰더군요.





닭강정을 먹고 싶었는데 ㅜ.ㅜ 그때 사장님으로 보이는 매니저분의 한마디 "일단 가지 강정을 드셔보시고 맘에 안드시면 닭강정으로 바꿔드리겠습니다." 사장님 최고! 그리고 가지 강정을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그냥 다 먹어버렸답니다.



새벽2시까지 영업하는 주유별장은 목동 현대41타워에 있습니다. 2층인지 3층인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_-;; 요즘 막걸리를 자주 마시고 있는데 이곳에도 왠지 자주갈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특히 잘못시킨 메뉴에도 굴하지 않고 매너좋게 대응하시는 사장님이 정말 좋으신거 같아요. 박정희 대통령이 즐겨 마셨다던 배다리 생막걸리도 판답니다. 막걸리 좋아하시면 슬러시 막걸리와 배다리 막걸리를 꼭 한번 드셔보세요. 목동에 들른다면 41타워에 2,3층을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