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서울대입구 근처 막걸리 까페 '잡'


어제는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그냥 친구는 아니고 약 15년 정도 된 친목모임입니다. 형동생을 만나 재밋는 시간을 보냈는데 마침 날도 덥고 해서 시원한 막걸리를 먹기로 하고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갤럭시s6 카메라로 찍은건데 정말 잘나왔네요. 그리고 찾은곳이 서울대입구 근처에 막걸리집입니다. 서울대입구라기 보다는 서울대입구역 근처지요. 맛있는 경험에 간단하게 포스팅해봅니다.


서울대입구 막걸리 까페 '잡' 위치



위치는 1번출구로 나와 세븐일레븐 골목으로 끝까지 들어가 ZIP모텔이 오른쪽에 보이는데 그곳에서 왼쪽으로 50미터정도 가면 바로 나옵니다. 지도를 참고하면 찾기가 쉽습니다.



까페잡은 매장이 좁은 편입니다. 2인용좌석이 5개정도 4인 좌석이 2개입니다. 5~6인이상이 방문하면 발걸음을 옮겨야하니 참고하십시오. 그리고 바처럼 일렬로 앉는자리가 6자리정도 보입니다. 첨오시면 물은 셀프~



해물파전에 맛이 정말 대단했습니다.

해물을 약간 튀기는 맛이 나는데 조갯살도 정말 많고 오징어도 특히 맛있었습니다.



두부김치 나오자마자 해물파전하고 정말 파하나 남기지 않고 싹쓸어버렸을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추가로 골뱅이와소면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세명이서 안주세개를 시켜서 먹으니 배가터질것같은... ㅜ.ㅜ 적당이 시켜드세요.



막걸리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지평생막걸리 같은 일반적인 맛에 정통막걸리가 있는 반면에 슬러시 처럼 만드는 스트로베리 막걸리등등 상당히 많은 종류의 막걸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500mm 1000mm 이런식으로 사이즈도 종류가 있으니 본인이 원하는데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서울대입구 막거리 까페 잡의 장점은?


1. 저렴한편이다.

2. 연인끼리 데이트 장소로 괜찮다.

3. 안주가 정말 맛있다.


그럼 단점은?


1. 좁다.

2. 안주만드는데 오래걸린다.


결론적으로는 괜찮은 맛집입니다. 젊은 남자분들이 운영하는데 맘에 드는곳이었습니다. 혹시나 막걸리 원하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안주가 정말 맛있지만 만드는데 속도를 올려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 막걸리카페잡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