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미국드라마

변태검사와 신흥재벌의 대립 미드 빌리언스


리언스의 기획의도는?


이번에 소개 할 드라마는 빌리언스라는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해지펀드로 손에꼽는 갑부가된 엑슬로드와 이의 뒤를 캐 돈의 흐름을 확인하고 신흥갑부의 베일을 벗기려는 두뉘,정치싸움 정도로 해석되는 드라마다. 저정도의 갑부가 되기 위해서는 뭔가 구린 구석이 조금은 있기 마련인데 검사가 원하는 것은 갑부가 되기위한 구린 뒷면이다. 하지만 대외적으로 이미지가 워낙 좋기 대문에 검사가 공격하기에는 만만치 않은 분위기에서 미드 빌리언스는 시작된다.




리언스의 방영사와 주연소개


방영사 : SHOWTIME

주연

    - 바비 엑슬로드 역 데미안 루이스(Damian Lewis) - 밴드오브 브라더스의 영웅!! - ,

    - 척로데스 역 폴지아마티(Paul Giamatti)


주연으로 서로의 앙내들이 있지만 미드 빌리언스는 바비 액슬로드와 척로데스의 두뇌싸움이 포인트기 때문에 주연을 이 둘로 압축했다. 방영사 쇼타임은 얼마전 서브미션(Sub Mission) 이라는 성인 드라마를 방영함으로 뇌리에 깊게 새겨진 방영사다.


링크 : [SHOWTIME] 성욕에 대한 이야기 미드 서브미션(Sub Mission)




태검사와 신흥재벌의 대립 미드 리언스


미드 빌리언스의 배경은 위에서 소개한것과 같다. 신흥갑부의 뒤를 캐려는 유능한 검사의 두뇌싸움이 전부다. 하지만 검사인 척로데스의 와이프는 바비 액슬로드의 회사에서 친구처럼 친하게 지내는 동료다. 이 설정이 척로데스와 바비 사이에서 헬퍼역할을 하는데 이사람이 에피소드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다. 그리고 검사는 유명하고 유능해 보이지만 첫장면에서 알 수 있듯이 변태다. 



필자가 변태라고 이야기 했지만 디테일하게 이야기 하자면 새디즘을 추종하는 자로서 학대를 당함으로서 성적 쾌감을 느끼는 부류다. 유능하고 이쁜 와이프를 둔 검사를 왜 변태를 만들어 놨는지 기획의도는 모르겠다. 뭔가 약점잡힐만한 것이 필요했을까? 의문스러운 점이다. 예상컨데 빌리언스에서 그는 후반부에 두뇌싸움 중 뭔가 새드즘과 관련된 성격의 변화 같은것이 역할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리언스의 관전 포인트


영화의 포인트는 두뇌싸움. 액슬로드처럼 갑부가 되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갑부가 되기 위해 천사의 탈을 쓰고 어떤짓을 했을지는 그다지 궁금하지 않지만 그내용으로 드라마를 제작했다는것이 더 궁금하다. 도대체 무슨내용으로 이 드라마를 이끌어갈것인가? 그래서 필자는 시청 해 본다.



빌리언스와 비슷한 추천드라마 링크

    - 오바마 시진핑도 즐겨보는 정치드라마 미드 하우스오브카드

    - 케빈스페이시의 더 강력해진 드라마 하우스오브카드 시즌3 리뷰





Choi's Family Story.Orangeline Blog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셨나요?

Choi's Family Story 에서는 건강한 리뷰,여행문화를 선호하는 Green,Clean Blog를  선호합니다.


※ 본 블로그의 링크는 환영하지만 글,사진에 대한 복사는 저작물의 불법사용으로 신고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외화(미드,영드)는 내친구 KAKAO STORY 소식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