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전자담배 하카힉스(HAKA HIGGS) 구입기


얼마전에 MAG7을 구입하여 열심히 쓰고있습니다.(MAG7 구입기) 그러다 아는분이 하카힉스 사용하는것을 보고 하카힉스의 매력에 빠져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하카힉스는 하카라는 전자담배 회사의 메이커 입니다. 보통은 하카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여느 전자담배와 비슷하게 생겼습니다만 하카힉스는 좀 차별성이 있습니다. 



하카힉스를 사용해보고 특징을 몇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입에 닿는 부분을 금속으로 교체시 상당히 입에 닿는 느낌이 괜찮습니다. 하카힉스는 타 전자담배처럼 입에 닿는부분이 길지 않고 짧습니다.




짧지만 느낌이 더 좋다는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느낌이 괜찮았고 두번째로는 누르는 부분에 액정이 있어 현재 배터리가 몇프로가 남아있는지 가시확인할 수 있습니다.(위에 입에 닿는 부분은 따로 구입해야 합니다. 보통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으나 3~4천원 주면 교체가 가능합니다.)



하카힉스의 가장 좋았던 부분입니다. 그리고 담배를 얼마나 피웠는지 LED 색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고의 장점중 하나인 강력한 자석 뚜껑이 있다는것 이정도 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하카 힉스는 인터넷 판매를 하지 않고 있어서 공식대리점을 가야 하는데 대리점마다 틀리겠지만 제가 구입했던곳은 친절과 거리가 멀다는것이고 두개를 구입하면 개당 8~9만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데 1개만 구입한다면 10만~11만원의 바가지를 씌웁니다. 그게 뭐 정책이라고 하는데 그다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제가 구입했던곳은 10만원 이상을 주고 구입했는데도 불구하고 코일하나 서비스로 주지 않더군요. 제품은 맘에 드는데 다음에 구입할때는 좀 꺼려질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는형은 본인이 아는 하카대리점은 이것저것 많이 챙겨준다고 하니 대리점마다 많이 틀린가봅니다. 아래 하카 유투브 동영상을 찾아서 더욱 자세한 기능을 확인하세요. 조금만 더 피우다 끊을 예정인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담배는 4개월째 입에 대지 않고 전담으로 버티고 있는데 담배냄새가 좀 역해져서 담배는 끊은것 같습니다만 전자담배를 끊으려니 쉽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