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김포 운양동 먹을만한 중국집 몽차이


저는 친인척들이 김포신도시 운양동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김포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중국요리를 좋아하는데 갈때마다 중국집 맛에 실망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그중에 가장 입맛에 맞았던 중국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김포신도시 운양동 부근에는 중국집이 정말 많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있는 프렌차이즈 중국집이 가장 맘에 들긴 하는데 거리가 있고 배달에 문제가 있다보니 일반 중국집을 찾을 수 밖에 없는 형편입니다. 여러 중국집을 시도해보고 실패하다가 맛이 괜찮은 중국집이 있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시도한곳은 몽차이라는 곳입니다. 전에 3~4군대를 시켜먹어 봤지만 모두 실패!!!



운양동 몽차이의 연락처와 메뉴들이에요. 이번에 시킨것은 해물짱뽕,찹쌀탕수육 그리고 짜장면류를 주문했습니다 연락처는 위사진에 있으니 필요하시면 참고하세요.



짬뽕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징어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던지...



짜장면은 면이 다른곳과 좀 특이했습니다. 위에 보시는바와 같이 넙적한 면으로 만들었더라구요. 아이들이 싹 먹어치우니 돈이 아깝지 않네요.



탕수육의 튀김과 고기맛은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훨신 만족스러웠습니다. 찹쌀탕수육은 와이프와 처제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군요 ^^ 김포 신도시에서 모두 그런맛은 아닐테지만 저처럼 여러군데 맛이없이 실패한 경우 몽차이로 한번 시켜보세요. 탕수육과 짬뽕을 안주삼아 공부가주 1병을 순식간에 비워버렸답니다!